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 나이에 도망가지 않고 투구했다. 이승호의 성장이 기대된다. 타자 쪽에선 김웅빈이

감독님과 통화했다. 장 전 감독님의 축하를 받았다. 시간이 지나면 식사를 한 번 하면서 얘기를 하자고 했다." -롤모델이 있나 "어릴 때부터 겪은 감독님 모두 훌륭한 분이었다. 그 중에선 두 분으로 압축된다. 항상 내게 긍정을 강조한 힐만 감독, 미리 준비해야 하는 염경엽 감독이다. 내게 가장 큰 롤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최 정 6. 강백호 7. 황재균 8. 박세혁 9. 김상수 오늘의 선발투수는 키움에 이승호 선수입니다! 좀전에 김재환 지명타자라고 올려드렸는데 박병호 선수가 지명타잡니다. (김재환 선수는 좌익수 수비...) SBS와 WAVVE(웨이브)를 통해 지금! 시청 가능합니다! 진짜 그 애기얼굴상ㅋㅋㅋㅋ 금강급 선수들의 불꽃 튀는 씨름 라이벌전이 막을 올린다. 12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보였기 때문이다. ▲ 국가대표로 발탁된 히어로즈 좌완 선발 이승호 ⓒ 히어로즈 팀 에이스 브리검에 앞서 2차전에 두산 저격수로 선발 등판한 이승호는 키플레이어라는 기대치에 걸맞은 호투를 펼쳤다. 5.1이닝동안 88개의 투구수로 2실점만 기록하며 두산 타선을 효과적으로 막아냈다. 실제로 오재일에게 허용한 2점 홈런을 제외하면





당시에는 보스턴 서퍽카운티 지방검찰은 전 보스턴칼리지 학생 한국인 여성 A씨(21)를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했다. A씨는 같은 학교에 다니던 남자친구 B씨가 극단적 선택을 하도록 부추긴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은 A씨와 B씨가 사귀는 중에 찍은 모습. [사진 서퍽카운티 검찰청] 미국에서 대학을 다니던 20대 한국인 여성이 남자친구의 극단적 선택을 부추긴 혐의로 검찰의 추적을 받고 있다. 뉴욕타임스( NYT )에





승호 등판하게되면 떨려서 중계 못볼것같아ㅠㅠㅠ 제발 우리 감자 안떨고 침착하게 잘 하게 해주세요ㅠㅠㅠ 부럽 되게 잘하네 WC1 - 프리드릭(NC) 3이닝 3실점 (3자책) 켈리(LG) 6.2이닝 1실점 (1자책) 준PO1 - 윌슨(LG) 8이닝 무실점 브리검(키움) 6.2이닝 무실점 준PO2 - 차우찬(LG) 7이닝 1실점 (1자책) 요키시(키움) 2.1이닝 3실점 (3자책) 준PO3 - 이승호(키움) 4.1이닝 2실점 (2자책) 켈리(LG) 6이닝 2실점 (2자책) 준PO4 - 최원태(키움) 1이닝 4실점 (4자책) 임찬규(LG) 1이닝 2실점 (2자책) PO1 - 브리검(키움) 5.1이닝 무실점 김광현(SK) 5이닝 무실점 PO2 - 최원태(키움) 4이닝 5실점



애먹는 이유 플레이오프 1차전, 힘든 하루를 보낸 이정후(사진=엠스플뉴스) 2019 정규시즌을 강타한 투고타저가 포스트시즌 들어 더욱 맹위를 떨치는 흐름이다.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뿐만이 아니라, NC 다이노스와 LG 트윈스의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조짐이 보였다.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만난 키움과 LG는 9회초까지 0의 행진을 이어갔다. 타일러 윌슨과 브리검의 구위가 타자들을 완전히 압도했다. 9회말 터진 박병호의 끝내기 홈런 한 방이 아니었다면 연장으로 갈 뻔한 경기였다. 타선이 시원하게





어머니야?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이시자 때론 아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큠졍 못잡았음 감자 진짜 울었겠어 ㅠㅠㅋㅋㅋㅋ 오늘 졌으면 대투수 등판했을거 같은데 오늘 다행히 이겨서 양현종 김광현 다 아끼고 결승전 가네요 오늘 마운드에 승호있었을 때 ????????????했는데 삼구삼진 원포인트 개지렸는데 계획적이었다니ㄷㄷ “난 투수파트가 전공이니 투수쪽에 관여하고, 야수는 코치 견해를 많이 듣겠다. 수석코치도 기존 코치의 애기를 듣고 결정하겠다”고 강조했다. 근데 정신차리기도 전에 호다닥잡고 내려가서 더더욱 ????? 최정수비에 이어 이승호번트수비 이순철이 계속 지적하네요 볼넷





마무리훈련을 하면서 선수들과 얘기를 하려고 한다. 어떤 위치에서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을지 선수의 생각을 들어보겠다. 또한, 데이터 활용 역시 최고의 구단이다. 여러 사람이 힘을 모으면 최고의 솔루션이 나올 것이다." -1군 코칭스태프 변화가 거의 없다 "지금 코칭스태프들이 내가 이 팀에서 투수코치를 할 때 함께 했다. 과감하게 다가갈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다. 김지수 코치의 경우 백업으로 훌륭한 역할을 했다. 내가 투수코치를 할 때 김



동명이인의 좌완투수 선배들도 국가대표로 올림픽에 참가했다는 점이다. ▲ SK에서 전성기를 보냈던 이승호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 출전한 바 있다. ⓒ 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에서 신인왕을 받았던 1981년생 이승호는 신인으로 승승장구 하던 2000년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시드니 올림픽에 참가한 경험이 있다. 당초 예비엔트리에만 포함되고 최종엔트리에서는 탈락했던 이승호지만,





조금 부족하다. 키움은 수비효율(0.663) 7위, 최소실책(99) 5위에 머물렀다.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도 비록 경기는 이겼지만 실책과 실책성 플레이가 자주 나왔다. 단기전에서 나오는 수비 실책은 정말 치명적이다. 한국시리즈는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와 달리 3연전 일정이 있다는 것도 키움에게는 부담이다. 2연전까지는 매 경기 7명 이상의 투수를 투입하는 총력전을 감당할 수 있지만 3연전에서 매 경기 모든 투수를 다 투입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장정석 감독 역시 “3연전 일정은 부담이 된다. 선발투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