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UV차종이 어떻게 되나요 성산대교 추락사고 ㅠㅠ 성산대교 차량 추락사고... 1명 구조·1명 수색 중

GIF 운산리 휴식 GIF 요기가 어딘고 하니.. 저번 9월 1일에 노동당사 갔을 때 얼린 파워에이드 나눠 마시던 곳(아래 사진) 건너편 이랍니다. 휴식하고 내려가니 이렇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점프조는 소요산역에서 전철을 타고 감 8. 복귀 라이딩 GIF 동두천 자전거길 통과 GIF 양주 시청 앞 통과 9. 벙 종료 : 반GS 도착 GIF 여기서 라면을 먹고 입터벌하다가 헤어집니다. 업힐메니아님은 고속버스 터미널로, 흐르는보조개님은 잠실 방향으로 10. 집으로





내용도 있다"며 "성산대교부터 성수대교까지 10개 다리를 다 통제하고 톨게이트도 통제한다는 내용과 기존 문건에 나오지 않았던 신촌, 대학로, 서울대 일대에 계엄군이 주둔한다는 내용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회의원에 대한 체포를 구체적으로 하기 위한 포고령을 작성해 이것을 어기는 의원들을 조속히 검거해 사법처리 한다는 내용이 나와있다"고도





갑니당 하늘공원,노을공원 둘다 짧은 업힐 다운힐이라 편하게 타셔도 되고 끌바하셔두 되구용 초급코스임다 여기에용 용스누룽지꼬꼬 본점입니다 저랑 입맛 비슷한 친구가 여기 먹어보고 맛난다케서...한번은 먹어야지 하다가 오늘땡겨서 급벙 쳐봅니당 검색해보니까 이분도 드셨더라고요 티비에 나오신 먹방하시는분같은데 저분 영상 3분쯤에 "맛잇따" 소리





도착하니 건물을 새로 지어 포스기로 대기신청 받네요. 신호에 끊어진 벙원들 버려가며 달려가 대기번호 2번 겟 ㅎㅎㅎ 만두전골 5인분에 고기추가 면추가 다먹고 계산하니 59000원 싸다 ㅎ 30분만에 안양천 당도해 먹으면죽어요님에게 집이 상류에 있어요? 하류에 있어요? 물으니 모르겠답니다 ㅎㅎㅎ 하류로 찍고 먹으면죽어요님이 선두로 달립니다. 장거리 비행기가 공항도착전 기름을 버리듯이 광란의 라이딩을



거죠. 프바킷놈들이 시킨지 2달 만에 보내서 오늘에서야 처음 입은 카스텔리 쏘르파쏘2 빕과 빌린 시마노 RC7 클릿 신발에게 정말 미안하게 생각.. 결국 성산대교까지 31kph로 무리하다 안합에서 성산대교까지 2km는 되나ㅋㅋ 여의도도 못 가 28로 푸슈숙.. 초입에서 SOS 한 번 치고 한강대교 즈음부터 퍼져서 기어가던 저는 반지스에 꾸역꾸역 도착을 하긴 했으나 9시 10분.. 네, 망한 거죠. 그런데 반지스에서 크리안님이 "덕흥교"라는 수수께끼를 내셨습니다! 뭐지 싶어 지도에 검색해보니 전라도와 영월에 있는 다리더군요..(..) 하지만 추노꾼은 촉이





기존의 노란등은 정말 허접할정도로 어둡네요 주행중이라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어제 저녁 성산대교 나들목에서 끼어들기하는 차량 5대 모두 신고했습니다. 자주 오가는 길인데 매번 얌체운전 하는 것들 때문에 화난 적이 한두번 아니었는데 오늘은 진짜 개나소나 다 끼어들기 하길래 친히 영상 다 떠서 신고 넣어드렸습니다. 1차로에서 기다리는 차량들은 시간



나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히!!!!!!! 참석해주시는 분들에 한에 사랑의 하트 스티커 나눠드려용~~~~~~~~~ 귀욤귀욤력 +1 편하게 나오시고용~~~ 놀러오셔도 댐다 궁금한거 오셔서 물어보셔두 대구 자믈리애도 해드림다 ㅋㅋㅋㅋㅋㅋㅋ 밥만 드실분은 용스누룽지꼬꼬에서 조인하셔도 되구용 참석가능하신분 꼭 댓글 부탁드려용~!! 21일 서울 영등포구 성산대교에서 차량이 다리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40초를 주목 해 주세요 이미 서울 시내에 5등급 차량 진입시 과태료 날라가지요 ?? 근데 서울 진입하는 경찰 버스는 단속대상이 아닌가요 ?? 오늘 아침 8시경 올림픽대로 타고 국회의사당 방면으로 가는도중 경찰버스 2대가 앞에서 달리는데 매연 오지게 나오더라구요 ?? 성산대교 ~ 양화대교 구간 맨 하위차선에서 나란히 달린 경찰버스 2대 이런건 과태료 대상 아닌가요 ?? 2019년 10월



되냐고 조릭님과 보라원님께 여쭈어 나갔었습니다. 그렇게 클리앙 벙으로 무럭무럭 자라나서 여름에는 2시간 안합~탄합 왕복 훈련에 2,3번 정도는 강동대교 찍고 오기.. 4시간 가까이 걸렸던 대장정을 했었습니다. 그때는 순수하게 자전거를 타는 것이 마냥 즐거웠던 새싹이었는데.. 돌아가고파 투르 드 트렉이 절 각성시켜 여름 말~가을 초입에는 1시간 독주로 천호대교~강동대교 정도 갔었던 것 같네요. 가을부터는 야라할 옷도 없고 추워서 그만 두었습니다. 이번년은 암사대교, 강동대교까지 성공하고나서



어떤 상황을 머릿속에 그리고 있었는지, 찬찬히 하나씩 살펴보려고 합니다. _________ 국회 무력화…“반정부 정치활동” 막아야 문건을 보면, 기무사는 국회를 통제해 사실상 ‘무소불위 계엄상태’를 꾀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무사는 국회 통제 방안에 대해 ‘국회에 의한 계엄해제 시도시 조치사항’이라는 제목으로 따로 내용을 분류했습니다. 헌법 77조는 ‘국회가 재적 의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계엄의 해제를 요구한 때에는 대통령은 이를 해제하여야 한다’고 명시해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