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연기 집중 위해 하차→이소라 후임[공식] 나 오늘 슼에서 한예슬 하차 기사 다섯번은 본듯

이동욱 구미호 출연 기사랑 한예슬 예능 하차 기사 같은 날 난 거 보니까 한예슬 하차할 정도면 바로 들어가는거 아닌가 한예슬 예능 초반에 하차한거 보면 곧 차기작 뜨려나? 한예슬 엠씨 또 하차 하네요; 갑자기 생각난건데 난 우리엄마 드덕의 감과 촉이 대단하다 생각한게 한예슬 차기작



오늘(10일) 오후 진행되는 녹화에 MC로 참여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이 가운데 한예슬은 메인 MC를 맡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헤어 디자이너 차홍을 비롯해 코미디언 조세호, 홍현희와 진행 호흡을 맞춰왔다. 특히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지 18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MC를 맡았던



들어갈 작품이 뭘까 기사난것도 없는데 차기작 때문에 하차한다고 했으니... 전 한예슬 예뻐서 논스톱때부터 넘나 좋아라 하는데 참 끼도 많고 사람은 매력 있는거 같은데 일적인 프라이드 프로의식은 좀 부족한 느낌.. 스스로 커리어 관리도 별 신경 안쓰는거 같고 연기 욕심도 없는거 같고.. 자긴 연기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ㅋㅋㅋㅋ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드라마는 무슨일이 있어도 봄 마찬가지로 케벡스1 8시반 드라마도 무슨일이 있어도 봄 그때 참좋은시절 할때 난 도저히 노잼이라 중간에 하차했는데 엄마는 욕하면서 봄 그러면서 이서진 아역 쟤는 뜨겠다 곧 주연하겠다 맨날

이쁘고 김희선이랑 이미지도 비슷해서 포스트 김희선은 될줄 알았는데 그냥 상실이 원히트 원더로 끝ㅠㅠ 왠지 유투브도 조만간 접을꺼 같은..; 서현진이 신들의 만찬 드라마에 나왔을때 나랑 언니는 성유리본다고 보는데 엄마는 서현진역을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ㅋㅋ 그러더니 쟤봐라 이제 쟤는 나중에 엄청 뜰거라고 근데 악역롤이자 사연캐에 연기는 잘한다 생각해도 딱히 저것만 보고? 싶었어 ㅋㅋㅋ 그당시 생각한게 엄마는 뭘보고 저렇게 확신하지 싶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뒤로 사극부터 식샤 오해영 뷰인사 등등 엄마의 촉은 정확했엉 그리고 크눈에서 난 한예슬이랑 고수

때문에 하차면 곧 촬영 들어갈 작품이라는 말? 한예슬 예능 초반에 하차한거 보면 곧 차기작 뜨려나? 일단 난 본방사수ㅎㅎ 서현진이 신들의 만찬 드라마에 나왔을때 나랑 언니는 성유리본다고 보는데 엄마는 서현진역을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ㅋㅋ 그러더니 쟤봐라 이제 쟤는 나중에 엄청 뜰거라고 근데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 교복입고 시니컬한 연기하는 박보검 볼때마다ㅋㅋㅋ 엄마가 뜬다고 하면 진짜 다 뜨긴 뜨니까 그런가..싶다가도 주말드에 그것도 아역으로 나온앤데 뭐 바로 뜨겠나 싶었더니 정말 바로 뜸....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엄마의 드덕길은 정말 그냥 신기해 ㅋㅋㅋ 갑자기 아까 라이징 배우들 얘기나오다가 생각나서 써봄 하루종일 더쿠했는데 마니봄ㅋㅋㅋㅋㅋ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떠나며 모델 이소라가 MC 자리를 이어받는다. OSEN 취재 결과, 한예슬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촬영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의 뒤를 이어 이소라가

악역롤이자 사연캐에 연기는 잘한다 생각해도 딱히 저것만 보고? 싶었어 ㅋㅋㅋ 그당시 생각한게 엄마는 뭘보고 저렇게 확신하지 싶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뒤로 사극부터 식샤 오해영 뷰인사 등등 엄마의 촉은 정확했엉 그리고 크눈에서 난 한예슬이랑 고수 보려고 봤는데 엄마가 같이 보다가 고수 아역 쟤는 뭘해도 되겠다 곧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잘한다 보다 그냥 이쁘다가 더 좋다고ㅋ 말로는 다음 작품 들어가서 하차 한다는데 정작 딱히 얘기나온 작품도 없는데 무슨; 그냥 시청률 안나오고 자기 엠씨 능력부족, 흥미 떨어지니까 쉽게 그만 두는거 같네요. 한달하고 메인엠씨가 갑자기 하차는 좀.. 전적이 있어서 그런가 좋게만은 안보이네요. 예스리 논스톱때만해도 엄청

들어갈 작품이 뭘까 기사난것도 없는데 배우 한예슬이 떠나는 MBC '언니네 쌀롱' 새 MC로 이소라가 나선다. 한예슬 소속사 파트너즈 파트 측은 10일 스포티비뉴스에 "한예슬이 차기작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제작진과 협의 후 최근 마지막 녹화를 마쳤다"라며 "첫 예능 프로그램 MC라 한예슬 본인도 많이 아쉬워했으나,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한예슬에 이어 이소라가 MC로 나선다. 이소라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이소라가 '언니네 쌀롱'에 출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