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사내전 설마 유척의 비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사내전 이라는 드라마........ 왜 이러는 건가요.. 검사내전 드라마 재밌을줄 알았는데..

맞춰 자체적인 개혁을 하겠다고 밝힌 것에 대해 “사기죄 전문 검사인 제가 보기에 그것은 말짱 사기”라며 “마지막까지 철저하게 국민을 속이는 오만함과 후안무치에는 경탄하는 바”라고 비판했다. 김 검사는 2018년부터 대검찰청 미래기획·형사정책단장을 맡아 수사권 조정에 대한 검찰 대응 업무를 맡았다. 수사권 조정 법안이 국회 패스트트랙에 올라간 뒤인 지난해 여름 인사에서 법무연수원 교수로 사실상 좌천됐다. 어차피 버텨�f자 한직이라 수사권조정 핑계삼아 나감 ㅋㅋㅋㅋㅋㅋㅋ 검사내전 저자 김웅



이선균 최우식이 아카데미 레이스에 동참한다. 두 사람은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선균과 최우식은 오는 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열리는 제 26회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Screen Actors Guild Awards, SAG Awards) 참석을 확정했다. 각기 JTBC드라마 '검사내전'과 영화 '경관의 피' 촬영에 한창인 이선균과 최우식은 일정 조정을 완료, 금주 중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선균 최우식은 '기생충'의 오스카 레이스에 함께하고





월간 정여울/천년의상상 ▷최태섭 잉여사회/웅진지식하우스 ▷김금희 경애의 마음/창비 ▷신형철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한겨레출판 ▷장강명 당선, 합격, 계급/민음사 ▷최은영 내게 무해한 사람/문학동네 ▷김봉곤 여름, 스피드/문학동네 한겨레신문 -올해의 책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 신형철/한겨레출판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시대의창 ▷말이 칼이 될 때 홍성수/어크로스 ▷아틀라스의 발 이상길/문학과지성사 ▷능호관 이인상 서화평석 1, 2 박희병/돌베개 ▷더 나은 논쟁을 할 권리 김은실/휴머니스트 ▷우아하고 호쾌한 여자 축구 김혼비/민음사 ▷나를 보라, 있는 그대로 송효정 등/온다프레스 ▷실격당한 자들을 위한 변론 김원영/사계절



소송걸고 난리치던데.. 참.. 그런것때문에 그런가;; 이번에 검사내전 보는데도 딱봐도 경남통영시인데;; 진영시라고;; 참;;;거시기 허네요; 다들 ㅋㅋㅋㅋ 한신부랑 쏭삭 나오네 ㅋㅋ ㄹㅇ 고스톱치다가 받은 거 아닐까 검사내전도 되게 재밌네요. 진짜 웃겨요 ㅋㅋㅋ 불랙독은 미생같고 리얼하고 둘다 웰메이드 느낌이에요 월화드라마가 쟁쟁하네요. 게다가 vip끝나면 김사부 한다는데 이 중 하나만 수목으로 옮겨가면 좋겠어요. 전성우 애기 아니랄까봐 ㅈㄱㄴ jtbc 월화인데 넘 재밌어ㅋㅋㅋ 한신부님하고 서지원 그 사이 어딘가의 분량인듯...... 주연이라길래 기대했는데....그냥 아무 기대 없이 봐야할 거 같아... 뷰티풀 마인드 볼 때의 느낌으로..... 어카냐ㅠㅠ 둘이





양식'은 한 주 쉬어간다. 또 30일 밤 9시 30분부터는 JTBC 드라마 페스타 '루왁인간' 1부, 2부가 연속 방송된다.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이에 월화드라마 '검사내전'과 30일 방송예정이었던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31일 방송예정이었던 '막나가쇼'는 휴방된다. 보도 부문에서는 1월 1일, 2일 '뉴스룸'이 끝난 직후인 저녁 8시 40분부터 '뉴스룸 신년특집 대토론' 1부, 2부가 양일 방송된다.





김영대./사진제공=아우터코리아 배우 김영대가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캐스팅됐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멜로물. 이도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한다. 극중 김영대는 목해원의 고등학교 동창 오영우를 연기한다. 오영우는 늘 혼자였던 불우한 가정환경 탓에 모든 것에 무례하고 관심 없는 인물이다. 혜천고의 명실상부 원탑인 그는 점차 해원에게 호기심이 생기기 시작한다. 김영대는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를 통해 “너무나



정려원.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해와달엔터테인먼트·tvN·에스피스 제공 ◆로코·멜로물부터 현실물까지…장르 ‘다양’ 그 시작을 알린 건 오연서와 하지원이다. 오연서는 지난달 27일 로맨틱 코미디(로코)물인 MBC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로, 하지원은 이틀 뒤 멜로물인 JTBC 금토극 ‘초콜릿’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오연서 주연의 ‘왔다! 장보리’(2014)는 최고 시청률 37.3%를 찍었고, ‘다모’(2003)로 시작된 하지원의 불패 신화는 최근 ‘병원선’(2017)까지 쭉 이어져 왔다는 점에서 두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 출발은 기대에 미치진 못했다. 지난 주 두 드라마의 시청률은 3∼4%대에 머물렀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조여정은 4일 KBS2 새 수목극 ‘99억의 여자’로 시청자들을



것입니까? 수사 대상자에 따라 검찰개혁이 미치광이 쟁기질하듯 바뀌는 기적 같은 일은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언제는 검찰의 직접수사가 시대의 필요라고 하면서 형사부를 껍데기로 만드는 수사권조정안을 밀어붙이지 않았나요? 그러다 검찰 수사가 자신에게 닥치니 갑자기 직접수사를 줄이고 형사부를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갈지자 행보는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사법통제와 사건 종결



두 번째 화양연화를 그리는 추억 소환 감성 멜로 드라마 남자친구 →진심이 닿다 →그녀의 사생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청일전자 미쓰리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머니게임 →메모리스트 →화양연화 JTBC(9시 30분) 쌍갑포차 2020. 황정음,육성재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2020. 송지효,손호준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미혼모 앞에 나쁜데 끌리는 남자, 어린데 설레는 남자,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가



검사는 지방 안 내려와?? 검사내전 담주 결방이야?? JTBC 제작발표회 이상희 전성우 검사내전 실무관인가 보다 ㅋㅋㅋㅋㅋㅋ 검사내전 오늘이 제일웃긴듯 검사내전 왜이렇게 기대되지 이거 막 극을 관통하는 거대한 음모같은거 없지?? '검사내전' 이선균부터 전성우까지,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현빈X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2주 연속 콘텐츠영향력 1위 곧 방영시작하는 드라마들 정보 정리해봄.jpg 검사내전 시청률 추이 검사내전보는데 익숙한 동네나와서 흠칫함ㅋㅋㅋ 검사내전 보는데 이선균 짜증 존나 잘내 검사내전 돌싱이라도 명주가 너무 아까워 검사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