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럽라서사 제일 강력한거 단연코 수백향이라고 생각함 방금 서현진 눈빛 존좋

봤는데 레알 이게 젤 재밌음ㅋㅋ KBS문화연구소에서 실시한 주관식 설문 성별 연령대 지역별 비례할당해서 매긴 순위 출처: 연예가중계 ------------------------------------------- 1위 김태희 2위 송혜교 3위 이영애 4위 김희선 5위 김연아 6위 전지현 7위 김혜수 8위 정윤희 9위 손예진 10위 수지 11위 한가인 12위 고현정 13위 황신혜 14위 고소영 15위 한지민 16위 한효주 17위 김지미 18위 김성령 19위 강수연 20위 심은하 21위 최진실 22위 고두심 23위 강소라





서현진말고 미스코리아 출신 MBC 전 아나운서 서현진이요. 의사한테 시집가서 얼마전에 득남했었다는데요. 성품이나 정치성향이 궁금하네요.... 지금은 이 정도 거리가 맞는거 같음. 각자의 위치에서 각자의 장애물을 겪어가는게. 정말.. 막 태연 아이린 슬기 등등 있는거 같던데 뷰인사 짤보고 묘하게 제시카도.. 생각나더라.. 근데 우소 루다보고 태연+제시카 느낌이라는 사람 있는거 보면 (안그래보이는 사람도 많은거 압니다) 나같은 눈깔도 있을거라 믿음 단역부터 단막극 조연 서브여주 여주 존나 계단식 성장 오져ㅜㅜ ㅇㅇ 뷰인사때 보니까 포기 안하고 열심히 묵묵하게 작은역할부터 필모 쌓아온게



나란히 첫방한 두 월화드라마 시청률과 러닝타임 라미란이 왜 서현진을 낙하산이라고 생각한 거야? 작년 올해 키스신 많았던 드라마 블랙독 2화까지 봤는데 나 저기다녔으면 하준 벌써 짝사랑 시작했다 신혜선 연기는 여기서 유독 불호반응이 큰 거 같음ㅋㅋㅋ 낭닥1 서현진유연석 키스신 개오짐 월화드라마 동시시작 9시30분 블랙독 사립학교 배경에 라미란캐가 정교사면서 학생들



소속사야? 공유 공효진 수지 서현진 정유미 전도연 김재욱 최우식 있네 교사 이야기이고 블랙독이라는 제목인데 그냥 가벼운 스토린 아닌듯 하네요. 서현진 간만에 봐야것어요. 서현진 하나 볼만했는데 김성경이 대신하는거같고 소주현이 얼마나 힘을 보태느냐가 관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지부시는 좋아하는 건 뭔데ㅋㅋㅋㅋㅋㅋㅋ 화질 좋은 건 서현진



tvN ‘유령을 잡아라’가 차지했다.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된 결말에 네티즌은 ‘만족스러웠다’는 시청 반응을 남겼다 드라마 화제성 7위는 방송 첫 주였던 지난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5% 하락한 KBS2 ‘99억의 여자’였다. 조여정, 김강우가 보여준 연기 호흡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에 긍정적 시청 반응이 나타났다. 하지만 호평 일색이었던 전주와 달리 엉성한 전개, 일부 출연진의 과장된 연기가





덜하네요 한석규배우와 유연석배우, 서현진배우가 시즌2에도 출연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ㅠㅠ 이성경배우 나온 드라마 본 건 치즈인더트랩뿐이고 안효섭배우 나온 드라마는 아직 본 게 없는것 같아요 예고로 시즌2 홍보는 엄청 하던데, 배우들이 연기만 잘해주고 스토리만 괜찮다면 볼만할까 모르겠네요 김민석 서현진 빙의 존똑으로함ㅋㅋㅋㅋㅋㅋㅋ 막 애교 있고 이런 성격은 아닌데 사소하게 신경쓰여 돌이었으면 빼박 덕후 몰았어 ㅠㅠㅠㅠㅠ 뭔가 귀여움 시발 ㅠ 김선아(내 이름은 김삼순) 못생기고 뚱뚱한 노처녀 역할(극 중 나이 30살;;) 장나라(운명처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킹 : 영원의 군주 TVN(9시)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INKIGAYO LIVE(2002)(01,02월) 로 바뀌었군요 왜 난 서현진 여기서가 제일 예뻐보이지... 와 블랙독에 서현진 아역 서현진이랑 존나 똑같아 블랙독 보고웁니다 요즘드라마진짜 잘쓰네요 공유 서현진도 언젠가 만나주세요ㅠㅠㅠ 아 뎡슼 서현진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 숲은 진짜 배우풀 좋다 이성경은 전작 낭닥1 여주가 서현진이여서 서현진 대사있자나 먼저온순서대로 아닌가요? 뒤에모라는거야? 들마하면 첫회 무조건 보는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앨리스 2020. 주원,김희선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여전하지만 “잘못된 건 부모지, 아이가 아니지 않냐”는 마음으로 노 배드 패런츠 존을 시작했다고 했다. 대구에서 동남아음식 전문점 ‘동양국수백과’를 운영하는 이상윤(35)씨는 2년 전 고심 끝에 노키즈존 대신 노 배드 패런츠 존을 도입했다. 식당 앞마당에 아이 소변을 뉘는 몰상식한 부모들 때문에 골머리를 썩기도 했지만 가족 손님의 간곡한 요청을 무시할 수 없었단다. “4살된 딸 아이를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손님을 가려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