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복입고 아무노래챌린지 했어 누나가 알려주는 설날에 꼭 챙겨야할 것들(feat.아무노래 챌린지🎤) [2020 우리은행 LCK

지코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로 접해서 그런지 틱톡 비지엠같음 내돌 아무노래 챌린지 할 생각 없으려나... 아무노래 챌린지 이거 누구야? 탐라에 들어온 녜리츄 아무노래 챌린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떼아블리 아무노래챌린지는 세계 최고 챌린지입니다 지석진하고 김연경선수도 아무노래챌린지함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댕댕이들 이용 당하는거 존나 웃김 DAY-7 내가 보고싶은 펭수 컨텐츠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거 보고 싶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반응 좋다 꺄 임영웅 아무노래챌린지 봐줘 내돌 아무노래챌린지 존나많이봐서 아무노래 다외움 전웅 이대휘 아무노래챌린지 너무 귀여엉 자기돌 아무노래 챌린지 하지 말라 하는 사람들은 이유가 뭐야? 썸바디2 소재커플 아무노래챌린지(귀여움 달달주의) 아무노래 챌린지 관련 기사인데ㅋㅋㅋㅋ 티파니도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아무노래 챌린지... 사실 지코 틱톡 만들고 아무노래 챌린지 시작할때





신기한게 나오는 연예인들 다 매력 개쩔게 나옴ㅋ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 오늘은 또 누가 해줄지 기대됨ㅋㅋㅋ 음중하기 전까지는 시간이 그렇게 안가더니 나 아싼데 아무노래챌린지가 뭔지 알려줄사람 아무노래 챌린지 너무 귀엽다 탐라에 들어온 녜리츄 아무노래 챌린지 아무노래챌린지한 돌 누구있어?? 이대휘 아무노래챌린지 표정봨ㅋㅋㅋㅋㅋㅋ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나두 내돌 아무노래 챌린지 보구싶당 프로듀스101 이수민,김수현 아무노래 챌린지 아 미친 김연경이 아무노래챌린지 한 거 역대급 귀여움이야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잔망둥이들 그게 하면 안되는 그런 게 있는 거임? 뭔지 모름 네티즌 반응 뭐야ㅋㅋㅋㅋㅋ 사찰금지 #_enliple 바로 지코가 언급 ㅋㅋㅋ 지코의 지인팔이 주입식 유행인 듯 보였으나 효리누님도 따라하시면서 한동안 유행할 것 같습니다.. 저게 뭐야 저런거 누가해 했는데 지호가 옳았어 이렇게 흥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댓글도 그런얘기 많네... 나덬 프듀때부터 최유정 원픽이엇는데 점점 뭐하니까 씁쓸하기두하구,.. 개인적으론 한것도 이쁘지만 안한거 그 특유의 마죠르카 귀여움?이 좋앗어서ㅠㅠ ㄹㅊㄱ 그런거 하는 스타일 아니라 안하겠지만 진짜 생각잘했네 인마이필링챌린지 내돌이 국내연예인중에 제일 처음했고 브이앱 하면 댓글에 아무노래챌린지 해달란얘기 엄청 많이 올라오는데 왜지??? 어리둥절... ㅊㅊ 장성규 인스타 그리고 지코 반응 둘이 친분 있음?? 페북에 올라왓다길래 봤는데 하트수 3만이 넘었어! 졸귀 ㅜㅜ 동작까지 외웠다 노래 개좋아 일어나자마자 또 무한반복중ㅠㅠㅠㅠ휘웅휘웅



남들 하는거 구경하는거 존잼이야 나도 해보고싶어 개조타ㅏㅏㅏㅏ ㄹㅊㄱ 돌들 하는거봤는데 이거 왜 유행했는지 몰라서 그냥 트위치 밈 같은 그런 유행인가? 수랑 같이 참여ㅇㅇ 둘이 무슨 촬영 하나? 아무노래챌린지에 같이 추길래 다 귀엽다고 난리남 위키미키 도댕도 그렇고 인스타 가보니까 진짜 많네 중독성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뭐 불호면 이해 가는데 그걸 넘어서서 그러면..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개졸귀 요즘 내 최애여배 한ㄴㅏ... ㅍ퓨ㅠㅠㅠ 커뮤에서 존나 드릉드릉하면서 저거 누가해주냐 극혐 하다가 댓글에 누구누구도 했다 이러니까 아.... 이러다가 글삭하는거





스토리 옛날부터 느끼는건데 아이돌 안무 무작정 빡센거 별로야 김도연 최유정도 아무노래 챌린지 올라옴 내최애팀 저번주에 경기 이기면 아무노래챌린지 하기로 했는데 그날 경기 개발림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 귀여워ㅠ 아무노래챌린지 내돌 추는거 보고싶다 내돌 아무노래 챌린지 했는데 지코가 댓글달아줘서 기분좋았어 아무노래챌린지 크러쉬꺼 봐봐 존귀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지코 강한나 아무노래챌린지 영상 ㄹㅇ





이렇게 두고 한다고 막 워어어어어~~!! 시늉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에스티 이야기함!!! 한소절 불러줬엌ㅋㅋㅋㅋ 세번째 녹화는 눈을감고생각해 후엠아이~ 그 부분부터 땄어 (꽃가루 터지는 부분임) 머 그러구 잘마무리했다고 한다... 더 귀여운게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 휘발... 아맞어.. 가사틀린무대 하고 내려가있을때 마이크가 조그맣게 들렸는데 재환이가 어디어디 틀렸다고 쫑알쫑알하는거 들럈엌ㅋㅋㅋㅋㅋㅋ 개귀여유ㅓㅜㅜㅜㅜㅠㅠ 상암 다뿌셔ㅠㅠ 꺄르르거려 ㅇ<< 별거 아닌데 자꾸 다시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잘찍은듯 지코귀엽고 화사 매력쩔어 라고 생각하는 덬들은 국내 유명인방으로 고고 거기서 놀다보면 언젠가 독방이 생긴데! 아무 글이나 좋으니까





보러갔다가 연결해서 가봤는데 어제 짼탐에서 스프레이 필요해 머리를 하기위해 ㅋㅋㅋ 이 부분이랑 우리 아직 어리네 30살 되면 얼마나 잘하려고 이거랑 음중 후앰아 영상 짧게 편집해서 올려주셨네 ㅋㅋㅋㅋ 지호 떡밥 생겨섴ㅋㅋㅋㅋㅋ 무조건 답댓 달리니깤ㅋㅋㅋ 지금처럼 만나서 같이 찍는 경우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이야.. 이런 상부상조가 어딨어ㅋㅋㅋㅋ 34초 주의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첨에 청하 화사랑 같이 한것도 잘한거같음 ㅅㅂ 댓글에서 송민호한테 해바라기 귀신 붙였녴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존나 귀여워 시발 핸드폰은 물병받쳐 세우기ㅋㅋ 그리고 결과물 아ㅏ님 안무가 있나?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