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요한이라길래 배구선수 김요한인 줄 ㅋㅋㅋㅋㅋ 아이돌김요한 배구김요한 다 기사 쏟아지네 오늘

그랬는데 내가 말한 건 김요한 드라마 기사였고 걔가 말한 건 배구 김요한 뭉찬 재합류 기사였음 ㅋㅋㅋㅋㅋㅋ 이봉주 최애 김요한 차애래 ㅎㅎ 역대 스포츠선수 외모1위가 김요한? 저는 안정환인데..지금 살찐 안정환 말고 예전 선수시절 안정환이요 김요한 말고 다른 배구선수 이름 모르겠는데 문성민인가? 그선수가 더 잘생긴거 같은데 아닌가요? 나이가 있다보니 요즘선수는 잘모르겠구요 안정환전에 최천식이라고 배구선수 진짜 잘생기고 핸섬하다 생각했는데 해설자로 나온거보니 살쪄서 그런가 만히 늙었고 외모도 변했네요 ㅋㅋ 얼마전 티비

아이돌김요한 배구김요한 다 기사 쏟아지네 오늘 프엑 엑스원 덕질했던 과외 초딩이 지금 뭉찬 김요한 덕질하는데 어제 양쪽으로 기사가 나서 ㅋㅋ 스포츠선수 외모1위 김요한은 완전 은퇴하고 예능하는거야? 아이돌아님 김요한이라길래 배구선수 김요한인 줄 ㅋㅋㅋㅋㅋ 학교 나오고 뭉찬 복귀해서... 선생님 김요한 기사 봤어요? 해서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