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능 핸섬타이거즈 농구는 뭉찬보다는 예체능이죠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울상하고 있는거 싫다

아닌가요? 뭘 먹으면 그렇게 키가 클까요? 유전이겠죠? 존나 멋있어 진심 그냥 하는말이 아니라 오늘 방송 기대됨ㅋㅋㅋㅋ 진짜 개쎄게 나가는거 존멋임 저렇게 잠을 설칠 정도로 두근두근 대게 하는게 있다니 ㅜㅜㅜ (내돌 관련 제외) 전반 다섯골,, 어차피 못하는데 등산후 축구하면,,,, 상대팀 후반에는 후보들 기용,, 핸섬타이거즈 담주 기대,,, 초반에 신선한 느낌이었는데 일주일에 한번만나서 오전에 연습좀하고 오후에 경기하니 실력이나 조직력이 딱히 좋아질리가... ㅎ 선수들 나이도 있고요 차라리 요즘은 서장훈 감독이 하는 핸섬타이거즈가 스포츠측면으로 더 잼나네요 ㅎ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배우



둘다 똑같은말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중학생들이 저렇게 크냐 핸섬타이거즈보는데 뭐 나오네 뭉찬은 레전드들이 모인다는 포인트가 더 있죠. 사실상 더 원조는 예전 강호동 KBS 예체능 농구편이죠. 예체능이 시청률은 그닥인데 농구가 젤 인기 많았죠. 핸섬 멤버 일부도 예체능 출신들 있네요 ㅎㅎ 당시 예체능 에이스 준프로급 김혁은 빠졌네요. 너무





더 낫지 않을까 하네요. 첨에는 웃기고 잼났는데, 멤버들의 발전가능성도 전혀 없는거 같고, 특히 50대 아재들 부상당할까봐 걱정되기도 하구요. 일단 시합에 기대가 안됨 ㅠ 핸섬타이거즈가 서장훈의 지휘 아래 휘문중학교와 첫 경기를 치렀다. 10일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이상윤, 서지석, 김승현, 줄리엔 강, 쇼리, 강경준, 문수인, 이태선, 차은우, 유선호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10명의 멤버들은 농구 경기장에 입성해 감독 서장훈,



봐주셨다고 생각한다. 박성준을 욕하는 것은 좋지만 이상윤한테까지는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웃음) 왜 이렇게 답답하냐는 반응이 있는데, 답답하게 연기한 거다. 속상했다. -마음의 상처를 받은 것 같다. ▶내 생각보다 그런 쪽으로 반응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이해를 하면서도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웃음) 욕이 인간 이상윤, 연기자 이상윤에 대한





보이기도 했다. 서 감독은 연습경기 후 굳은 표정으로 “냉정한 경기평가를 진행하겠다”면서 이 중 김승현, 쇼리에게 “집중력이 없다. 동생들 보기 부끄럽다”는 냉혹한 평가와 함께 ‘최하’등급을 안겼다. 이상윤은 투표를 통해 주장에 선정됐고 “우리가 이렇게 모인 만큼 연예인이 아닌 선수단으로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바다 건너온 실력파 강팀과의 연습경기가 공개되어 ‘핸섬타이거즈’의 혹독한 대결을 예고했다. 쓰고 나니



! 불타는 승부욕과 20 여 년의 농구 경력으로 몸을 사리지 않고 제 역할을 해내고 마는 믿을맨 , NO.23 서지석 ! 코트 위 사랑꾼 ! 쏘 ~ 스윗 농구 대디 평소 아들과 농구를 즐기는 스윗한 농구 대디 ! 그의 다정함은 코트 위에서도 계속된다 ?! 멤버들뿐만 아니라 상대편까지 (?) 알뜰살뜰 챙기는 핸섬타이거즈 > 의 든든한 아빠 같은 존재 , NO.42 강경준 ! 압도적인 피지컬로 철벽 수비 뚫는 ‘



드나. ▶성준이라는 인물로 봤을 땐, 계속 해온 선택들이 결코 좋은 쪽으로 마무리될 수 없는 상황이다. 사실 처음에 8부까지 보고 정선(장나라 분)이 성준을 이해해줄 수 있는 여지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고 끝에 가서도 이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또 유리(표예진 분)에게 가는 장면이 나온 후에 '누구 하나는 끝장이 나야 끝나겠다' 싶었다.(웃음) -시청률도 높고 화제성도 높다. ▶기분은 좋다. 그런데 주변에서도 드라마는 좋아하고 저는 싫어하신다. 주변 지인들도 처음에는 재미있게 본다고 하다가 점점 내가 싫다고 한다. 친구의 아내들이 그런다고 친구들이 많이 말해주더라. 같이 보는데 이렇게





4쿼터로 넘어가서부터는 급격한 체력 저하로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졌다. 서장훈은 결국 작전타임을 불렀다. 핸섬타이거즈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차은우는 서장훈의 작전에 따라 찬스를 얻었다. 다만 골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흡족한 듯 차은우를 불러 "지금 못 넣었어도 괜찮고 엄청 잘했다. 앞으로 뛰니까 빈 찬스가 나잖나. 잘했다"고 다독였다. 핸섬타이거즈의 첫 경기는 66대 88로



핸섬타이거즈 경기는진짜 존잼인데 ㅅㅂ 저병싴같은 멜로연기좀 빼주라 ‘상금 사냥꾼’ 문수인, 상대편도 리스펙트 하는 실력! |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 SBS Enter. 아니 핸섬타이거즈 살림남부분 브금도 거의없고 오디오 너무비어서 노잼임.. 핸섬 타이거즈 재밋네요 ㅎ 다들 한번 봐보세요 농구 새예능 핸섬타이거즈 백승수 단장님 당신 백수 아닙니다 '생활의 달인', 2020년부터 月火 확대편성…SBS 대대적 편성 조정





연예계에서 농구 좀 한다는 사람들이었는데... 나이먹고 체력 안되니까 그냥 발리네요ㅋ 내년 서장훈이 대상도 가능하겠네요 지난번처럼 서장훈 혼자 답답하게 붙잡고 열내는 훈련 말고 코치진 붙여서 각잡고 훈련 좀 해보자ㅠㅠ 갑분싸 분위기다망침ㅋㅋㅋ 농구보다가 갑분살림남.. 뭉쳐야 찬다는 축구 실력들이 형편없어서 축구 보는맛은 없는데 핸섬타이거즈는 농구를 어느정도 다 해서 재밋네요 ㅎㅎ 뭉찬이 축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