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준호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단독] 정준호, 춘천홍보대사→호텔 '불법 용도변경' 의혹..소속사 "확인 중"

‘라디오스타’ 권상우, ‘소라게 짤’ 재현한다 부산 씨푸드뷔페 [라스] 안영미의 권상우 복근 & 정준호 복근 체험하기ㅋㅋㅋㅋ 근데 연예인이랑 일반인이랑 막 얼굴 사진 비교하면서 관리 잘했다 이런글 좀 별로임 정준호 동창회.jpg ‘히트맨’ 뿜어라, B급력! [편파적인 씨네리뷰] [단독]'SKY캐슬' 주역들 뭉친다..종영 1주년 기념 회동 정준호 신현준 하면 금연껌 이야기 생각남 미리 본 내년 극장가…CJ·롯데, 납치·복제인간 등 소재 다양① 미리 본 내년 극장가…CJ·롯데, 납치·복제인간 등 소재 다양① 모쏠 음무히히히이이횽 보세예 스캐 정준호 샤워씬이 ㄹㅇ웃겻는데 정준호



무비'까지 줄줄이 흥행에 성공하며 최근 몇 년간 부진을 보란 듯이 털어냈다. 올가을과 겨울 개봉을 앞둔 '신의 한 수: 귀수편'과 '백두산'도 흥행 전망은 밝은 편이다. 여세를 몰아 내년에도 '연승 행진'을 꿈꾼다. 가장 큰 기대작은 복제 인간을 내세운 '서복'(이용주 감독)이다.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과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최초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만으로도 팬들을 설레게 한다. 윤제균 감독은 '국제시장'(2014) 이후 6년 만에 뮤지컬 영화 '영웅'으로 복귀한다.





문화의 세기를 맞이하여 국민소득 4만불의 경제강국, 문화대국으로 진입할 것인가? 아니면, 국민소득 2만불의 장벽을 넘지 못한 채 다시 경제후진국, 문화후진국으로 전락할 것인가? 중대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연기없는 공장이며,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불리는 문화예술 산업의 주인공은 바로 대중문화 예술인들입니다. 저마다 말하는 한류의 주인공들 역시 대중문화 예술인들입니다. 대중문화 예술인들의





느껴졌던 장면”이라고 떠올렸다. ‘능양군’이라는 정체가 공개된 이후 쏟아진 반응에 대해서는 “재미있는 반응에 웃을 때가 많다. 특히 ‘드라마가 방영하는 동안 율무차를 마시지 않겠다’고 선언한 댓글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며 유쾌한 포인트를 짚었다. 강태오는 “2막이 시작되면서 각 인물 간의 갈등이 본격화되고, 이전보다 더 극적인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에 집중해서 보신다면 심장이 쫄깃해지며 훨씬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예측 불가한 관계 변화를 관전 포인트로 짚었다. 이어 “앞으로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해질 ‘조선로코-녹두전’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녹두전' 후속으로는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KBS) 빡대가린가보ㅓ 모루게써 장동윤을 정준호가 죽이려고 했는데 작사한테 들키고 그걸 그 신하 그사람이 살려준다..? 아무도모르게 숨어살아라 하고? 근데 왕이 녹두 왜 죽일라고 한겨? 왕권뺏길까봐? 섭남이 인조 광해가 정준호 녹두가 대군? 광해 아들 같은데 왜 죽이려 한 거야? 여주도 비극적이라는데 녹두전 배경 줄거리 좀 알려줄 수 있어? 중전은 녹두가 자기 아들이라는 거 알아? 연기 잘한다 ㅋㅋㅋㅅㅂㅋㅋㅋ ㅋㅋㅋㅋ불안하다 디스의 끝판왕을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대위 나부랭이 부대 복귀 시키는데, 헬기 띄우는 설정, 이 정도면 대한민국 예비역들 우롱한 대역죄 아닌가? 특히 마지막 사진 조종사가 나와서 거수 경례 때리고 대위 나부랭이가 어깨 두드려주는 설정 시발 내가 군대 있을 때 별4개 참모 총장도 저러지 않는다 와~~~` 21위 출연 : 박신양,박진희.김정화 (2007) 당시 온라인겜에 빠져서 안 봤다가, 언젠가 몰아서 다 봤던 명작 왜 스토리가 탄탄한지 보니까 어설픈 작가들이 쓴게 아니고 원작 자체가 짱짱한거였음 ...어쩐지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만9천원 정준호 뷔페라던데 가보신분 있나여? 체인점인가 걍 직업이 다른건데 사실은 막 대놓고 사진나열하면서 비교하는거 별로야 예전에 정준호 동창회사진도 그렇고 아앗.... ■편파적인 한줄평 : 물 만난 권상우. ‘병맛’이 쏟아진다. ‘피식’거리다 웃음도 한 방씩 터진다. ‘B급’에도 레벨이 있다면,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은 상위권이다. 더불어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입술은 안돼요 감독: 조은지 주연: 류승룡 오나라 줄거리: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현’앞에 천재 작가지망생 ‘유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정직한 후보 감독: 장유정 (김종욱 찾기, 부라더) 주연: 라미란 나문희





4146 116 0 31 “윤석열 취임때가 대학살, 69명 옷 벗어” 27533 28 143 32 중고폰을 샀는데 번인이 ㅋㅋㅋ 19206 59 6 33 함께 살던 강아지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15544 70 132 34 (펌) 이게 면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17852 56 28 35 기사) 이인영”한국당 위성정당 파괴력 있을것..민주 1당 흔들릴수도”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무래도 내가 밉상은 아닌 것 같다. 귀여운 느낌이 있나 보더라. 감사한 일이다. 선배들 입장에서 불편해하면 내가 소극적일 텐데 같이 웃어줬다"고 덧붙였다. 정준호 본인이 장동윤 보고 젊은 시절의 자기 모습 보는 것 같다는 말이 확 와닿는다 ㅋㅋㅋ 이 줄거리랑 캐스팅만 보고 본방사수했는데 내 인생드됨 ㅠㅠ 송윤아 정준호 문정희 홍종현 윤찬영ㅠㅠㅠㅠ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권상우 2위 안재홍 3위 한석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1월 24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