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화는 허영만 고행석이 꿀잼이었지 ㅋㅋㅋㅋ 허영만 기독교 비하 논란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거제군이었으며 거제 유일의 시내였던 장승포 시 시절이었습니다. 나름 시내라고 불렸던 고현시장과 장승포 시에 어머니를 따라 나가서 자장면 한 그릇을 먹던 기억이 나네요. 그 만큼 시골이었죠. 양대 조선소가 발전하기 시작하고 많은 노동자들이 몰려 오기 시작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에는 대우 노사분규로 인해 옥포시내에서 최루탄을 쏘고 격렬 한 시위가 일어난 것도 눈이





안하던데요 참 어이없고 인성이 의심되네요 자기보다 젊은 연예인에게는 무조건 반말 가게 주인이나 그냥 옆테이블 손님에게도 자기보다 연배가 많아 보여도 반말 진자 어이없네요 저 할머니 할아버지 한테도 가게주인인데 반말 찍찍 하네요 저는 어릴 때부터 일본만화를 무척 사랑했었던 사람입니다만, 좀 특이하게도 한국만화와 유럽만화에 먼저 빠졌던 아재입니다. 왜냐하면 오산에 사는 친척이 소아천식으로 아팠던 저에게 미군기지에서



100인의 독립운동가 웹툰이 연재 중입니다. 성남문화재단의 지원으로 1차 33인의 일대기가 DAUM 웹툰에 연재되고 있는데, 찾아보기 힘든 곳에 있어 많은 독자들이 찾아오시지 못하고 있네요. 뜻깊은 작품이니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작품 모두 무료로 진행중이나 다만 허영만 작가님의 약산 김원봉은 (서훈 문제 및 매체 사정상) 일부 유료로 연재중입니다. 보배님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Halls of Justice Painted Green -초록색으로 페인트 된 정의의 전당에, Money Talking -돈이 점령하고 있지 Power Wolves Beset Your Door -힘을 가진 늑대들이 너의 문을 포위하고 있지 Hear Them Stalking -그들이 살금살금 접근해가는걸 들어 Soon You'll Please Their Appetite -곧 너는 그들의 만족스러운 먹이가 될거야 They Devour -그들은 게걸스럽게 먹지 Hammer of Justice Crushes You -정의의 망치가 너를





웃고 진짜 이쁘다 뮤지컬? CCM하는 김선경?씨 나오는데 배추대신 열무로 쌈싸먹는 집이 나왔는데 열무를 모르더라구요. 집에서 손에 물도 안 묻히고 노래만 하시나 봅니다. 나이 50에 열무를 모를 수도 있구나... 조운학 황제 박봉성 아 ㅅㅂ



건 처음이었는데 2층 3열 가운데였습니다. 너무 멀거나 내려다보는 시야일까봐 걱정했는데 보는데 큰 무리가 없었네요. 인터미션 포함 160분 가량 되는 긴 연극이었는데 이야기도 좋았고 배우들도 좋았고 무대, 조명도 적절해서 좋은 관람이었습니다. 공연 중에 사진 촬영을 할 수는 없어서 국립극단 홈페이지에 있는 공연 사진 몇 장 가져왔습니다. 구글링하면 나오긴 하는데 따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채널 돌리다가 나오면 잠깐 보긴하는데 보다보면 화면에 찍혀있는 TV조선 허영만씨는 굳이 저 방송사 나와서리... 아쉽네요. 용비불패 연재중이라서 꼬박꼬박 다시 찾아보고 있는데



사람이에요 좋은거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봤어요 검색해보고 성분표시 가격 확인해보세요 일이 늦게 마무리되서 맥주한캔하면서 봤는데. 광주사시는분들... 그리고 애호박찌개. 아시는분들은 다아실건데 명X식당 바로앞에있는 가게가 맛집으로 나오네요 섭외가 안됐는지.... 그냥 봐도 비교불가인데.... 역시 방송은 방송인가보다..합니다.. 허영만님은.. 그냥 작가들이 만들어준대로 찍을뿐이지않을까요?....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물론 방송에 나온집이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명X식당이 압도적이라 그렇지... 그후..내용들을 봤는데 광주사는사람이 어라..?? 저집?이???? 이런정도의 내용입니다요... (물론 이것도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물들어 올 때 노젓는다고 거제이야기 한 번 해 볼까 합니다. 본인은 5살



것 같습니다. 이 때쯤 건설사들은 앞뒤 다투며 아파트를 짓기 시작하고 자고 나면 올라있는 아파트 값으로 너도나도 분양받아 차액을 남기던 그 시절, 전국의 총각들은 돈벌이로 거제로 몰려들었습니다. 여자들은 대학가면 시집올 때 쯤 귀향하니 여자는 없고 남자만 엄청납니다. 퇴근 시간 무렵에는 조선소 유니폼을 입은 총각들이 거리로 쏟아져나왔고 유흥을 즐겼습니다. 경기가 얼마나 좋았나면 "거제가면 길거리 개들도 5만원짜리를 물고 다닌다"는 말도 있었죠 초 호황기를 맞이 한 2017년 이후에는





여름은 하모회도있고 지세포의 맛있는 물회도 있습니다. 가을에는 바다가 풍성합니다. 해서 낚시객들이 많이 찾으시는데 어종은 갈치, 뽈락, 무늬오징어등 다양하구요. 겨울은 대표음식이 너무나 많습니다. 굴구이, 대구탕, 메기탕, 성게비빔밥 등이 있습니다. 안 좋은 사건일지라도 거제가 알려진다면 이를 계기로 전화위복이 되길 바랍니다. 많은 추억 쌓고 가시 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조그만 카센터를 하고 있기에 혹시 방문 시 엔진오일 교환 주기가 되었다면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공임만 받고 작업가능하니 오일과





아님 귀신같은 매수 매도 스킬? 아님 매크로를 꿰뚫어보는 깊이 있는 시각? 아님 뇌동매매 하고 원칙을 지키는 굳건한 마인드? 그거슨 바로... . . . . . 집요함이래요 어떤 한 분야를 파고드는 끈질긴 근성같은 거. 성공하고 싶거나 부자되고 싶을 때 이 정도면 되겠지 대충 대충 타협하고 대충 지나쳐버리고 대충 살면 안 된다는 것이겠죠. 저도 오늘부터 집요하게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