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사내전 보는데 이성재... 유튭 추천영상에 떠서 오랜만에 조이성재 우결 봤는데 둘 다

마흔 이런것도 있는거 같은데 '검사내전' 이선균부터 전성우까지,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검사내전' 오늘(16일) 직장인 검사들 첫 출근, 관전포인트#3 옛날 드라마 거짓말(1998) 어디서 다시 볼수 있을까요? 11월, 12월에 첫방송하는 드라마 라인업 제가 아는 최강 동안 부부 검사내전 왜 일케 웃겨요? 이성재 최고의 연기 '검사내전' 첫방 시청률 5% 터졌다..JTBC 최고 기록 프로그램 & 등장인물 소개



'직장인 바이브'가 느껴지는 진영지청 형사2부 검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시골 도시 진영에서의 검사 생활을 천직으로 살아가는 이선웅(이선균 분)의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극적인 MSG는 없지만 담백함을 매력으로 내세우며 첫방송부터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진영지청은 검찰총장이 지방 순시 때 들리는 것을 세 번이나 깜빡 잊을 만큼 존재감이 미미한 곳. 그 안에서도 만년 2등인 형사2부 식구들은 평범하지만, 제각기 다른 5인



너무 강렬한 탓인지 참... 복습을 한번 1~2년 끊어봐야할까요? 영화채널에서 가끔씩 해주는거 채널 돌리다가 멈추고 계속 보는데 에효 ㅎㅎ 드라마는 아직 별 재미는 못느끼겠네요 다만 김광규형님 가발 쓴 모습이 차~암 낯설게 느껴지네요 ㅋ 사회적으로도 결혼 안한 사람들 많지만 연예인들은 훨씬 다 늦게들





유호정 이성재 주연) 다시볼수 있는곳 있을까요? 📌1. MBC 수목드라마 📌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이자 하자있는 인간들의 사랑스러운 이야기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구원 허정민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등 출연 🎁11/27 수요일 밤





채우는 걸로 시작하는 홍종학(김광규 분) 수석검사는 5년 전 우연히 샀던 복권이 2등에 당첨되는 바람에 아직까지 그 단맛을 잊지 못했고, 갓 임용된 신임 검사이자, 형사2부의 막내 김정우(전성우 분)는 결정문 작성할 때보다 SNS 인증샷 해시태그 달 때 더 신중한 일명 '요즘 애들'이었다. 여기에 '형사2부 프로저격러' 남병준(김용희 분) 부장검사, '해달(海獺)' 김인주(정재성 분) 지청장, 못하는 게 없는 만렙 수사관 장만옥(백현주 분) 등 선웅의 명쾌한 내레이션과 센스 있는 자막이 더해져 각 인물들의 독특한 매력을 꼭 집어 소개한 이날 방송은 진영지청 직장인





김성민, 박한별 최고 시청률 : 22.7% 미국 영화 리메이크 KBS 쾌도 홍길동 (2008) 강지환, 성유리, 장근석, 김리나 최고 시청률 : 16.9% 모티브 (일본 애니메이션 와 캐릭터 유사성 논란 있었음) SBS 미남이시네요 (2009)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최고 시청률 : 11.9%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2010) 이승기, 신민아, 노민우, 박수진 최고 시청률 : 22.5% 모티브 (일본 만화와 유사성 논란 있었음) MBC 최고의 사랑 (2011)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평검사임에도 불구하고 2000억 대 보험사기사건을 브리핑하던 스타 검사 명주(정려원 분)가 진영 지청에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명주의 등장이 형사2부 직장인 검사들의 일상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검사내전' 2회는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 검사내전 ] 줄거리 l





유사성 논란 ㅊㅊ 이성재의 연기가 많이 아쉽네요~ 주연 보다 조연들 연기가 더 기억에 남고 역시 최민수는 명불 허전 이군요~~ 그때 실제로 앞니 뽑았다죠~~ 보고 나니 기분 우울 해 집니다~~ 다른곳으로 옮기던가 옷 벗던가인데 이제 막 옮겨와서 다시 옮기는건 어렵고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하다 설마 이대로 형사2부 계속 눈치보고 이성재가 커버치면서 끝까지 가려나 아직까지 공공의적 조규환 이미지가 보이네요;;;; 머리 올백하고 수염없이 나와서 인지 더 그렇게 보여요 ㅋ 제가 1년에 1~2번 복습을 하는데 그것 때문에 계속 생각나는건지... 그 배역이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드라마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등 출연 💼12/16 월요일 밤 9:30 첫방송💼 📌8. tvN 월화드라마 📌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기존의 학원물처럼 프레임 밖에서 학교와 교사를 바라보는 방식이 아니라



검사들의 행보에 동참해야 하는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1. 신선한 대본 + 감각적 연출의 최강 시너지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대중을 사로잡았던 김웅 검사의 원작 에세이가 드라마로 재탄생,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청춘시대 시리즈'의 박연선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고, 집필을 맡은 이현, 서자연 작가가 원작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동시에 드라마만의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배우들 역시 '검사내전'을 선택한 이유로 "정극과 시트콤 사이의 독특한 톤을 가진 재미있는 대본"을 꼽은 바. 여기에 이태곤 감독의 섬세하면서도 경쾌한 힘이 넘치는 연출이 더해져 완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