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희열씨가 아신다고 하셨어요 유희열 ㅋㅋㅋ 데헷 ㅋㅋ 유희열 극딜하는 JYP 유희열이 만든 곡

생전 각종 악플과 성희롱에 시달렸던 이유로 세간에 비판 아닌 악플을 달아서는 안 된다며 자정의 움직임이 보이고 있지만 악플은 여전하다. 고인을 추모하는 동료 연예인들의 개인 계정에도 찾아가 악플을 하기도하며, 관련 기사나 인터넷 게시글에 각종 비판 아닌 비난이 쏟아지고 있어 아직 올바른 네티켓과 선민의식이 자리잡지 못했음을 시사하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5월 발매한 다비치 앨범에 이어 지난 8월 발매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앨범 이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송오정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출근ㅡ하늘색하트티. 무대ㅡ검정하트쇼케의상) 191023 수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22:05~23:59 191024 목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13:00~14:00 (초록 티) 191024 목 엠카운트다운 mnet 6시 러브미(흰니트유광가죽바지),밤새(하늘색소매리본)빨머 191025 금 뮤직뱅크 kbs2 5시 (출근ㅡ파란니트.밝청바지.호피컨버스) 191025 토 노량진 cts 아트홀 팬사인회 191025 금 유희열의 스케치북 kbs2 12:10(촬영ㅡ화) 191026 토 쇼!음악중심(흰셔츠조각글씨.검정넥타이.청바지) 191026 토 핫트랙스팬사인회(흰셔츠 글씨 조각구멍들.검정넥타이.청바지)목동 로운홀 7시 191027



하던~ 근데, 유투브에서 피아노치는 정석원님의 작년 영상을 보자니, 너무 가슴 아픈 거에요. T.T 개인적으로는 목소리 노래할 때랑 말할때랑 비슷한거 좋아하는데 크러쉬는 저렇게 다른데 좋네요~~~ 유희열 같은 음악프로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을 바라보는 유희열의 진실의 잇몸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남준 포스트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



"방구석 솔로 구출 대작전" [유스케 X-mas 뮤지션] 거미 ♬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정승환 ♬ 너였다면 10cm ♬ 스토커 정준일 ♬ 안아줘 폴킴 ♬ 너를 만나 AKMU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벤 ♬ 열애중 심수봉 ♬ 남자는 배 여자는





컬투쇼 21 방송 MBC Every1 ▷주간 아이돌 269 회 라디오 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27 생방송 아리랑 TV ▷After School Club 방송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 269 회 라디오 MBC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10 ᴏᴄᴛᴏʙᴇʀ 05 방송 On Style ▷겟잇뷰티 06 라디오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08 방송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걸 알려주니 선생님 같은 분이다. 내겐 선생님 같은 분이고 록스타이기도 하다”며 그리워했다. 이승환은 신해철이 작업한 방식 그대로 이번 작업을 했다. 녹음한 음원만 600여개였다. 하현우는 “그리움의 마음으로 목놓아 누군가를 부를 때가 있지 않나. 그리움의 외침이었던 거 같다. 여전히 하늘 위에서 우리를 비추고 있고 그리울 때마다 우리가 볼 수 있고 별자리처럼 우리의 길잡이가 되주기도 한다. 그 분을



쇼챔피언 투표 (1일 총 3번 가능) > 아이돌 챔프 어플 ▶ 인기가요 투표 > 아지톡 어플 내일의 배코 - 22:05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 ❤ ❤ 그것도 고등학생때 만든 곡 이라네요 ㄷㄷ 안녕하세요 쏠가보이4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사태 이후로





가온차트 반영 ▶ 쇼챔피언 투표 (1일 총 3번 가능) > 아이돌 챔프 어플 ▶ 인기가요 투표 > 아지톡 어플 오늘의 귤방 ❤귤방배 제 3회 동호파트컵❤ 결과발표 내일의 배코 - 17:00 뮤직뱅크 - 20:00 팬싸인회 - 24:35 유희열의 스케치북 ❤ ❤ ❤ 푸른밤, 종현입니다. '왜 나만 이래야하지?' 하면서 억울한 생각 들 때 있죠? 나만 일방적으로 사랑을 주고 있을 때. 겨우 한 개 가진 내가 열 배는 가진 사람을 위해서 포기해야 할



중에서 - ------------------------------------------- 안녕하세요 엄청난 속도로 짐정리를 마치고 반쯤 떡실신 상태로 연휴의 첫 날을 맞이하고 있는 모공의 종현바라기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ㅎㅅㅎ 새로 주문한 책상과 함께 쓰는 책장의 한가운데를 종현이를 위한 자리로 만들어 놨습니다 \(ㅇㅁㅇ)/ 종현이를 테마로 한 리유저블 컵과 기타 여러 소품들로 채워놨고 연휴 뒤에 올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이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 종현이 말고 좋아하는 다른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사적으로는 개그맨들보다 저 뮤지션들 더 자주 만나는거 같았음ㅋㅋㅋㅋ 이적은 운동할 때 거의 맨날 본다고 하고ㅋㅋㅋ 셋이 대화할 때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