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쉽고 섭섭한 분 또 계시나요? 섭섭하네예~*.*;;; 가우스전자 연재종료해서 섭섭한 분들 많은거 같네요 [섭섭]

좋네요. 호수를 가로지르면 최단거리랍니다. - 티샷, 다들 가로질러서 잘 날리시네요. 저는 걍 왼쪽 벙커보고 안죽여서 한 180야드 날아간듯합니다. 세컨샷 유틸리티 잘 맞은줄 알았는데 호수를 그냥 지나가면 섭섭하죠... 드랍하고 4온 2펏 10번홀 - 365야드 파4, 고저차가 있고 티박스에서 페어웨이가 반만 보입니다. - 그나마 전반에 큰 민폐가 없었다는 생각에 안일해졌네요. 티샷 슬라이스, 세컨샷 슬라이스 양파로





조종찬씨가 전하는 당시 중급간부 홍순관씨의 증언. ○두방향으로 갈려 『해방이 되자 모두 조선에 돌아가는 것으로 생각했지만 사실은 간부들만 먼저 조선에 들어가기로 돼 있었어요. 그래서 대개 공산당원이었던 독립동맹간부나 조선의용군 간부들은 중국공산당이 발행한 당원확인증과 추천서를 받고 출발했습니다. 당원경력 사본도 무정이 가져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국당으로부터 특별지시는 없었어요. 입북이 예정된 간부들끼리도 따로 모여 행동을





진짜...ㅠㅠ 팬분입장에서야 사실 뭐 돌려말했어도 섭섭하셨겠지만은 저렇게까지 무안주면서 얘기할 필요가 있나싶다 과몰입하게되네 ㄹㅇ.. 악플을 생각하면 없애는 게 당연한데 반면에 뉴스 기사를 보고 사람들 반응을 못보니 화장실 갔다가 안닦고 나온 느낌? ㅎㅎ 근데 이 댓글 폐지 조치가 임시적인 건가요, 아니면 영구적인 조치인가요? 정국이 나한테 많이 와줘서 고마운데 감당하기에는





조절할 수 있습니다. OSD 조이스틱을 좌/우로 움직일 경우 사운드(헤드폰) 출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퀵 메뉴는 사용이 편리했지만 밝기 / 사운드 출력 두개만 조절 할 수 있는 부분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조이스틱을 위로 올리면 밝기조절 아래로 내리면 응답속도 조절 왼쪽은 사운드 조절 오른쪽은





여자주인공이다. 그러나 자아를 찾은 후에는 자신을 괴롭히는 친구들에게 복수하는 등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짜릿함을 선사했다. 이나은은 여주다의 두 얼굴을 섬세하게 그려내 ‘흑주다’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해 웹드라마 ‘에이틴’(2018)으로 연기를 시작한 이나은. “배우로도, 가수로도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해 나가겠다”는 그를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만났다. 10. ‘어하루’는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 출연작이었어요. 무사히 끝낸 기분이 어때요? 이나은: 6개월 넘게 촬영을 해서인지 끝났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웃음) 아직 미니시리즈에 출연하기엔 이른 감이 있지만,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열심히 했습니다.





페텔에게 막혀요. 사인츠도 훌륭한 스타트로 보타스를 제치고 잠깐이나마 해밀턴까지 추월해요. [해밀턴에게 틈을 주지 않고 슬립스트림 위치를 차지하는 페텔이에요] 페텔이 슬립스트림을 초반부터 타며 르클레르를 추월해서 1위로 올라서요. 오늘따라 왜 이래...? 빠른 페라리 머신을 메르세데스가 따라가기 힘들어요. 해밀턴이 중간에 투덜거리기도 해요 게다가 미디엄



대비 전장이 짧음에도 높은 전고를 가진 것과 다소 진보적인 자동차 디자인이 만나 자동차의 크기가 커 보이는 효과를 가져오며, 스토닉과는 다르게 정통 SUV룩을 따르는 느낌이 듭니다. 전면에는 현대의 새로운 캐스케이딩 스타일이 적용된 그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릴 안쪽의 패턴이 마치 감옥의 쇠창살을 연상시킨다고 해서 쇠창살 그릴이라고 불리고 있는 모양인데, 실제로 보니 렌더링과는 다르게 남성적이고, 과감한 느낌으로 꽤 괜찮아



감성이라도 뭐 결혼한다 그 자체엔 화 안나겠지만 8년동안 어쨌든 응원해주고 잘되기를 바란 사람이고 심지어 물심양면으로 자리잡는데 도와주기까지 한 사람인데 뭐 제대로 된 얘기나 이런거도 없이 그 얘기만 딱 하고 가버리면 솔직히 좀 섭섭한거 아님? 머글 감성으로 적당히 치환해봐도 솔직히 이해할 수 없어ㅋㅋㅋㅋㅋ 사실 가기 전까진 오늘 못 이기면 진짜 속으로 욕할거다!!!!!! 라고 갔지만 막상 그 날씨 속에서 열심히 뛰는 선수들





것 같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역시나 이해는 되지 않을 거다.(웃음) 확실히 이번 드라마를 하면서 어느 시점으로 이야기하냐가 중요하다는 생각도 했다. 음중 인가 둘 다 없으니까 좀 섭섭 직캠들 계속 돌리기는 하는데 그래도....더 필요해 더더더더더!!! 존나 음주운정 측정하는 경찰된 기분임ㅠㅠㅠㅠㅠㅠ 얘들아 보고 싶다 흑흑 존나 어디 놀러가서 하루만 연락 안받아도 카톡 400개씩 보내고 다른 친구들이랑 놀면 섭섭하다면서 툭하면 짜고 난 절친





블레나 켜고 참전이나 해야겠네~~ 이런식으로 섭섭한 티냈더니 나중에 되서야 말 하더라 사실 지 오빠 팬싸 가려고 생각보다 너무 많이 무리해서 당분간 약속 잡기가 좀 그렇다고 .. 근데 그러면 차라리 처음부터 그렇게 말을 하던가 .... 근데 여기까지도 답답하지만 미안해서 말 못했나보지 하고 걍 그래 하고 넘어갔는데... 나덬이 최근에 집안에 굉장히 힘든 일이 있었고... 걔도 그걸 다 알고 있음... 내가 그래서 그 친구 너무 보고싶다고 얘기하고 집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