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상이라던데 평가전 나올까 오늘 레알전 음바페 네이마르 출격이라네요 네이마르ㅜㅜ 네이마르 빡쳐서 사포.gif [공식발표]

벤투호와 대결을 준비하는 각오를 밝혔다. 소녀에게도 농락 당하는 농구계의 네이마르네요 ㅋㅋㅋ 근데 리얼 아프긴 하겠네요 ㅋ 네이마르 음바페랑 삐까뜰것 같은데 얼마 예상하시나요? 안경벗는 네이마르 를 보는 옆의 내모습 ㅋㅋㅋㅋㅋ 존예.... 2018년 중순까진 사진보였잖어... 2019년 다 끝나간다구 이보시게들 ㅠㅠㅠㅠㅠㅠ 이게 그때 찍힌 파파인데 ㅠㅠ 시상식장도 같이 오고 ㅠㅠㅠ 완전 섹시큐티상이다ㅠㅜㅜㅜㅜㅜ 나 약간 델레알리? 걔도 존잘이라 생각했었거든 ㅋㅋㅋㅋ 사람들이



리오넬 메시 (축구) 1억 2,700만 달러 상대방에게 보복성 반칙을 하기보다 심판 앞에서 떼굴 떼굴 돌면서 나 죽습니다요 하닌까 상대팀에게 견제 덜받음 ㅋ 신경도 안쓰네 ㅋㅋㅋ 상대방이 반칙하면 오두방정 , 호들갑 떤다고 욕했는데 그냥 욱해서 싸우는것보다 호들갑 떠는게 더 낫다는 생각이였나보네요 1. 호날두 2. 네이마르 3. 덕배 4. 레반돕 같은데





바로 브라질 전 하네요 네이마르가 무서운 이유... 伊 언론, "자본금 증액 유벤투스, 손흥민-음바페-포그바-네이마르 노린다" 네이마르는 간지가 오져 네이마르랑 크러쉬 닮은것같지않냐 네이마르ㅜㅜ 내일 축구 평가전 하는 브라질 한국 주요선수 몸값 늘 인생경기 갱신하는 메시의 뮌헨 상대 인생경기.gif 축구 국가대표팀 내부 상황 썰.txt 네이마르 엉덩이 패스 손흥민 얄밉게 경기하는거 맞는데ㅇㅇ 네이마르 패널 실축했어 ㅇㅁㅇ 축구) 개인생각들 설문조사 네이마르 아들 축구안하는거 뭔가 이해됨 ㅋㅋㅋ 네이마르 거슬려 아 네이마르 까먹었다ㅠㅠ 네이마르는 바르샤한테 도대체 왜



39% 3 블랙핑크 긍정 11% 부정 6% 들어본적이 있다 25% 류현진. 추신수는 검색결과가 없네요. 다른 KPOP 스타들 검색해봤는데..방탄 블핑외에는 조사대상에 역시 없습니다. 오히려 골프선수 박성현. 류소영같이..전 들어본적이 없는 선수들은 조사대상에 있네요. 세계 주요 정치인 보면.. 푸틴 긍정 14% 부정 60% 들어본적이 있다 92%



영리하고 지저분하게 수비하고 김민재는 몸빵으로 조진다. 이강인 본인이 이니에스타랑 경기하면서 감탄했던 경험이 있는데 이강인 보고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얘는 왜 이렇게 잘하지? 하는 느낌 손흥민 대표팀 처음 들어왔을때도 그런 느낌은 아니었다. 이강인은 선수가 팀 전술에 맞추고 적응하는게 아니라 자기플레이를 하면 팀전체가 자기에 맞춰지는 스타일이다.다만 한국대표팀에서 뛰려면 수비능력을 키워야 된다. 스리랑카 같은 약팀 상대로는 펄펄 날지만 유럽팀 만나면 그런 플레이가



종이의 집 나온거 이짜너 ㅋㅋㅋㅋ 신촌현백에서 산 mcm 백팩 최애템임 %ea%b3%b5%ec%8b%9d%eb%b0%9c%ed%91%9c-%eb%84%a4%ec%9d%b4%eb%a7%88%eb%a5%b4-%ec%a0%9c%ec%99%b8-%eb%b8%8c%eb%9d%bc%ec%a7%88-%ed%95%9c%ea%b5%ad%ec%a0%84-%eb%82%98%ec%84%a4-23%ec%9d%b8-%eb%aa%85?fbclid=IwAR2S-DZILAHGb3AHdDCHGQsiuKZVEPwuO8JhSK8Ibf7ia4hQohxxwGqarLM GK = 알리송 베커(리버풀) 에데르손(맨체스터 시티) 다니엘 푸자토(AS로마) DF = 티아고 실바 마르퀴뇨스(PSG) 다닐루 알렉스 산드로(유벤투스)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헤난 로디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MF = 윌리안(첼시)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아르투르 멜루(바르셀로나) 파비뉴(리버풀)





슛팅 네이마르 1:1 찬스 만들어주는 킬패스 메시 선제 중거리 골 메취총 멀티골 메시 킬패스 어시스트 마지막 세레머니 출처 : 락싸 역시 우리형 ㄷㄷ 손으로 나타낸 24번은 코비 등번호 진짜 스포츠 스타들의 스타였는데 너무 안타깝다 브라질 풀전력으로 나오면 ㅎㄷ ㄷ ㅠㅠ 기자단 투표 내역 (196개국 기자 중 180명 투표)





모르겠는데 엄청 섹시함 여자들 환장할거같이 생김ㅋㅋㅋ... 브라질 유명 선수들이 많이 보이네요 네이마르는 안보이지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온 몸을 그냥 다 이용함 ㅋㅋ 이건뭐 당하는 입장에서도 썩 기분 좋은 동작은 아닐듯 ㅋㅋ 유벤투스가 자본금 증식을 통해 블록버스터 계약을 노릴 전망이다. 25일(한국시간) 스포츠 전문 'ESPN'을 비롯한 스페인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17위 페렌츠 푸스카스 36골 (국적 : 헝가리, 스페인) 18위 카바니 34골 (국적 : 우르과이, 이탈리아) 18위 게르트 뮐러 34골 (국적 : 독일) 20위 모리엔테스 33골 (국적 : 스페인) 21위 네이마르 32골 (국적 : 브라질) 22위 로벤 31골 (국적





바꾼다 먼저 나상호빼고 황희찬이 들어갈것이다. 마지막에 황의조빼고 김신욱이 들어갈것이다. 황인범대신 권창훈이나 남태희가 들어갈 확률이 높다.그대로 100% 다 맞음5. 본인 이야기맨시티가 리버풀보다 강팀이라고 생각한다. 맨시티 경기 보는걸 좋아함경기 중에 침많이 뱉는 선수들 신경쓰인다. 침 더럽게 뱉으면 잔디에 묻어 있는게 보이는데 경기중에 그거 피해다닌다. 한번은 경기중에 어깨가 축축해서 만져보니까 침이 뭍어 있었다.우리도 북한이 올때 똑같이 대해줘야 한다. 중국 경유해서 오게하고..11월 대표팀에 꼭 재발탁되서 네이마르 싸인 받아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 %EA%B9%80%EB%B3%B4%EA%B2%BD&user=&site=naver.com&reply=&source=&sig=h6jcHl-Ai3aRKfX@h-jXHl-g4hlq 프리킥 할때마다 적정거리 유지 안해서 트렌트랑 살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