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수 개념 (6)주파수와 전파의 관계 그리고 SI접두어 (7)전기에서 말하는 저항이란? (8)도체와 부도체, 그리고 고유저항이란? (9)쉽게 이해하는 전기 누전이란? (10)이해하기 쉬운 전력량과 전기요금 및 누진제(누진세) (11)3상 전력, 그것이 알고 싶다. (12)쉽게 설명된 누전차단기(전기 차단기)에 대한 모든 것
급에서 보기힘든 옵션이 많이 달려있습니다 기아에서 많이 사용하는 10.25인치 정도 되어보이는 화면입니다 그 외에 풀오토 에어컨, 통풍시트, 조향핸들 열선도 있네요 유럽사양의 차량은 도어잠금장치가 도어에 개별적으로 있는게 아니고 무조건 중앙에 있네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걸까요? 예) : i30 PD, QM3 등 국내에서도 사용하는 7단 DCT 미션입니다 다만 모드버튼 없이 스포츠 버튼만 있더군요
정도라 익숙한 스마트폰 카메라 화질을 기대하면 실망하실 듯. 터치 컨트롤을 이용한 필기 입력은 생각보다 편하고 인식률도 쓸만한 편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현대의 와이드 디스플레이 지원이 시급합니다. HD DMB는 잘 나옵니다. 화질도 볼만합니다만, 너무 길기만 한 화면 비율의 단점을 잘
패키지로 구성 하이테크 패키지: 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와 지능형 헤드램프를 포함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1: 주·출자와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장치 2열 컴포트 패키지: 2열 전동(리클라이닝, 슬라이딩, 틸팅) 및 통풍 시트, 뒷좌석 전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장치 포함),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화장거울으로 구성 컨비니언스
새로운 에르고 모던 에어 시트가 적용된다. GV80에는 14.5인치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이 제네시스 최초로 적용된다. 또한 통합컨트롤러 필기인식, 음성인식 차량제어, 1열 센터 에어백, 차내 결제를 지원하는 제네시스 카페이, 카메라 기반 운전자 주의 경보, 4단계 미세먼지 제거 등 최초 사양이 다양하게 적용된다. 개선된
정체 시나 시내에서는 수시로 깜빡거리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어그로가 끌렸음(특히 야간) 그 외에도 크루즈 컨트롤 작동하면 운전석 스피커에서 '크루즈 컨트롤이 선택되었습니다.'하고 음성이 나와서 어그로가 끌림 LED 독서등은 2016년부터 그랜버드가 쓰던 걸 이제 가져온건데 당시 저걸 사용해보고 놀랐던 점은 독서등을 켜면 고급차처럼 불이 천천히 들어온다는 것(꺼질때는 어쨌는지 기억안남) 버스에도 갬성 요소를 넣다니 하며 인상깊었던 부분이었는데 이번에 유니버스에 달린 걸 켜보니 그냥 일반 자동차 실내등 켜듯이 팟 켜지고 팟 꺼져서 아쉬웠음 - 이상한 점
어찌보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경쟁상대로서는 BMW X5, 메르세데스 GLE, 아우디 Q7, 렉서스 RX정도로, 럭셔리 미드사이즈급 SUV입니다. 가격은 현재 3.0 직렬 6기통 디젤만이 출시된 상태인데 풀옵션 기준으로 8천만원대 후반으로 상당히 가격대가 높긴합니다. 엔트리모델은 6천만원대 중반입니다. 1. 외관 GV80은 제네시스의 날개디자인을 5각 크레스트 그릴과 2장(라이트의 2줄)의 날개로 표현한 첫번째 차종입니다. G90이 있긴했지만 F/L였고 이에 따라 개인적으로 전반적인 비례감등은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차이가
싶습니다 - 비스듬히 본 앞모습은 꽤 이쁘네요. - 측면도 비율 좋네요. 깜박이쪽이 살짝 좀 과한 느낌. 문짝 크롬도 살짝 과할락 말락. - 22인치 휠은.. 구리네요. 인디오더 하는 김에 포르쉐처럼 옵션을 좀 많이 해주지 기본휠이 너무 별로 아닌가 싶은.. - 후면은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많은 얘기가 나온 와이퍼 쪽 트렁크 여는 버튼은 역시 상당히 구리네요 실내 - 핸들 구리긴한데 잠깐 볼때는 딴 쪽에 관심이 많이 가서 적당히 넘어갈만함. 차를 산 이후에는 거슬릴듯. - 내비가 생각보다 엄청 멀지는 않은데 불편하긴
그 외에 주차 관련된 버튼이 보입니다 유럽형은 아직 무선충전옵션이 없습니다 준중형급에 오토홀드 EPB, 오토홀드 (!) 다양한 수납공간에 컵홀더 덮개, 부직포로 마감 된 센터콘솔이 보입니다 컵홀더 덮개, 부직포 마감, 컵홀더 내부 및 수납공간에 고무판 깔개 등이 차량마다 차이가 있지요 제차는 없거든요..... 그래서 물건이 있으면 잡소리가 더 심합니다 안전벨트 높낮이 조절장치 가
거시기해요.이런경우는 무슨이유인지요. 차량은 그린시티 95만키로입니다.1년뒤에 폐차 차량입니다 오늘 발권한 항공권인데요 제일 뒷좌석에 앉아볼까 하는데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여행고수 횽님들께 여쭙습니다요~ * 인천 - 시카고 /왕복 1. 제일 뒷열 (53열) 리클라이닝 제한이 있을까요 ? 2. 바로 뒤 화장실과 식사준비하는 탕비실이 있는데 냄새문제나.. 서비스 준비할때 많이 시끄러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