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만두국에 후식은 블루베리야 안 먹으면 범죄야 ✊ 야 너네 완깐으로 헤메에

굴소스 고춧가루 스팸 줄줄이비엔나 청양고추 물만두 보배드림회원님들께선 어떤 만두를 좋아하십니까?(투표입니다.) 야 너네 완깐으로 헤메에 탄식할 때만 해도 우리 석진이가 물방울떡 애기물만두 선보일 줄 알았냐 오늘 저녁은 물만두국에 후식은 블루베리야 안 먹으면 범죄야 ✊ 물만두도 나오고ㅠㅠ 다람쥐는 우리 권유인데 아이즈원 온 미 더 무비 포스터 윤기 이거 잡아먹히는 물만두 같댘ㅋㅋㅋ 내돌 너무 조아....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스키즈 현진 우는거ㅋㅋㅋㅋㅋㅋㅋ ㅂㄱㄱ 김치만두



짠하면서도 감동적이야ㅠㅠ 너네 만두 취향 뭐야? [면식수행] 동네 맛집 '다이닝루'에서 달리고 압구정 '일일향' 낙지짬뽕으로 해장! 만두 요리 취향은? 주말 게획 ㅍㅁ인데 만두 뭐가 좋아? 지하세계의 왕으로 군림하는 물만두 오늘의 낮술.jpg 갓쪄낸 비비고물만두 요새 내돌 너무 남친짤 망상글 그자체라서 심란하다 가유 덕분에 마트 가서 만두 엄청 사옴 물만두랑 콩자반 좀 봐봐ㅠㅠㅠ 물만두도 나오고ㅠㅠ 여기는 물만두 삶아지는 곳이구 •᷄ɞ•᷅ 갓석진 게티 왤케 쩔어 세상편해보이는 말랑물만두 애옹아 점심먹습니다 오늘도 메뉴 굿이네요.jpg 기어코 공중파에서까지 엠씨 놀리는 음악중심ㅋㅋ 이거 비월 윤기인가본데 졸라



보유국이라고ㅠㅠㅠㅠ 나 죽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불한다 김석진 또 만나 나 또 다시 태어난다 심장이 벅차올라 벤치에 앉아가지고 지금 추운지도 몰라 찬바람 존나 쐬는데도 왕귀염둥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워 내 심장 다 탔어 석진아아아아아앙ㅇㄱ 우리 애기 미국 갈 때 마다 갈 수록 더 아기도련님 되는거 미치게써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기ㅠㅠㅠㅠ 바람맞은 완깐을 당하고도 미모로 다 이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씩씩하게 영혼에 늑대 옷을 입은양 존멋까리섹시 더부유더부유에이치



ㅎㅎ 진이인이는 짜장면 을. 저는 삼선짬뽕 으로 해장했어요. 예전엔 메뉴 이름이 낙지짬뽕 이었습니다. 이렇게 낙지가 한 마리 들어 있거든요. ^^ 오랜만에 먹어봐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적당히 맵고 얼큰하면서 면발은 부드러운~ 강추!!! 일일향(日日香) 1호점 강남구 신사동 595 (논현로168길 30) 545-6154 발렛 주차 다이닝루(Dining RU) 강동구 고덕동 531-6 (동남로85길 30) 442-8887



6세나 되서 냉면 먹어주는데ㅠㅠ 인생 첫 냉면을 넘 잘 먹어주니 어리둥절 하며 찍어봤습니다. + 물 만두를 추가로 시켜서 먹었네요. 1차 물만두 접시 다 비우고 2차로 또 물만두 추가;; 쩝;;; 콩자반은 저쪽이야 절루가봐 아... 웅 •᷄ɞ•᷅ 지민이 졸라 기엽지ㅋㅋㅋㅋ 15초 영상은 아래에서 물만두하면 좀 짠함 ㅋㅋㅋㅋㅋ 용식이가 속상할때마다 물만두 입에 가득넣고 체할거같이 먹어서 그런가ㅠㅠㅠㅠ 연기하면서 얼굴 신경 안 쓰고 그렇게 아이처럼 찡그리며 펑펑 우는 모습이 감동이었어ㅠㅠㅠㅠㅠ 이미 찐 연기자의 자세여서



이후로는 너무 맴찢임 흑흑 앞으론 웃자 이 입쯀 졸귀탱 뽀둥 물만두가 이 존나쎄 디오빠랑 같은사람이라니 이해가 안된다 진짜 민윤기가 대역쓴거지?????? 네이처 치킨 동나있더군요. 초밥 20개에 약 8000원이더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 메뉴는 송어, 문어, 장어, ??오징어 등입니다. 고향만두 물만두 1kg 약 8000원이더군요. 만둣국 하시려는 분 구매하시길





강하늘 물만두 보고 엑시트 윤아 물만두 생각났는데 ㅇㅈㅇ 물만두 먹구시포 오늘 저녁은 물만두국에 후식은 블루베리야 안 먹으면 범죄야 ✊ 얼마전에 핫게에 올라와있던 저렴한 냉동만두 먹어본 후기 우한 때 다시 찾아보니까 진짜 웃겨쥬금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만두 취향 뭐야? 볼콕❤️ 💪🏻강하게 주먹을 들어보이는 물만두군 황현진 앓을래 쪼그라드는 물만두ㅠㅠㅠㅠ 물만두 진짜 용식이가 제일 좋아하는건데 나는 물만두 귀여워서 잠이안오네 기어코 공중파에서까지 엠씨 놀리는 음악중심ㅋㅋ ㅇㄷㄹ 비 너무 많이 온다 굿저녁하세요~ 신라면 콩나물 대파 계란



에프에 구우니 세상 맛나네요. 모두들 맛저녁하세요~~ 다 때려박아서 끓여먹고 있습니다. 거기에 단무지와 겉절이를 곁들였어요. 안쓰럽게도 다진마늘이 없네요; 오징어까지 있었으면 대박이었는데... 사진찍으려다가 사진을 워낙 못찍어서 맛없어 보일까봐 사진은 패스. 욕심으로 다 넣긴했는데 생각만큼 막 맛있지는 않네요; 굴소스문제인가-_- 안녕하세요. 그레이트테란입니다. 오늘에 토론주제이자 투표는 음식인 만두와 관련된 대화이야기입니다. 만두는 제갈량에서 시작하였고 이후에 중국의 의사가 백성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교자만두가 만들어졌죠. 이후에는 우리나라와 일본에도 급속히 퍼져서 확대되었고 만두를 이용한 요리들이 뿌리를 내렸으며 이제는 전세계사람들에게도 맛있는 음식으로 각광받고 건강과 맛까지 챙기는 일석삼조의 음식으로 사랑받고있습니다. 이젠



둔함~보통인데 저렴하게 냉동만두 먹고싶다면 강추!! 추천!! 이건 아니고 걍 ㄱㅊ하니까 사먹어봐도 됨 이정도? 둘 중엔 개취로 고기만두가 더 좋았음 왜냐면 원래 고기만두만 먹어서... 김치만두는 무슨맛인가 궁금해서 n년만에 먹은거라 맛 비교는 불가능하고 살짝 매워(개맵찔이임) 고기만두는 그 핫게 댓글에 보면 깊은맛 아니고 밍밍하다고 하는데 맞음 그런 풍부한 맛을 원하면 안되고 그냥 냉동만두맛이고 조금 밍밍해 근데 내가 원래 싱겁게 먹어서 나는 괜찮았음 일반



여기가 1층. 저희는 2층으로 올라 갔습니다. 일요일 저녁에도 손님이 많더군요. 식사 메뉴와 가격대 참고하시고요. 누구에게나 무난한 물만두 부터. 돼지육즙탕수육 입니다. 마석역 '진시미엔' 과 거의 흡사해요. 요즘은 이런 탕수육이 대세랄까... ( 남양주 '진시미엔' 수행기 ) '일일향'의 대표메뉴 중 하나, 볶음밥 . 계란국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왜 다른 중국집 볶음밥은 이런 맛이 안 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