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생건에서 홀애비 냄새 제거용 세탁세제가 나왔군요. 지마켓 샤프란 세탁세제 엄청 싸네요

아주 심하게 다투시더군요. 그 할머니가 그날밤 기이한 목소리로 웃고 울고 하면서 다시 쓰레기를 삶는데 너무나 섬찟했었습니다. 헤어오일병을 욕실 바닥에 떨궜더니 깨지면서 다 쏟아졌어요. 저 기름기를 뭘로 닦아내나..하다가 렌지후드 기름때를 알콜로 닦아낸게 생각나서.. 남은 소독용 알콜로 닦아냈어요. 그랬더니... 기름기는 그닥 제거되지도 않았고 독한 고량주를 한잔 들이킨 것처럼 혀가 얼얼 합니다. 세탁세제 풀어서 솔질하니 훨 낫네요. 쓰잘데기없는 알콜흡입이었어요. 일반 드럼 세탁기 각각





집주인 말로는 원룸 3층에 사시는데 항상 딸딸이(바퀴 달린 간이 이동 수레)를 계단에 끌고 다녀서 소음민원이 심해 1층 제 옆방으로 옮긴 분이라고 하더군요. 어릴 때 만석군 집에서 태어나 일류대 대졸자라고 졸업앨범을 그렇게 동네방네 자랑하시는 분이래요. 처음 이미지도 몸이 불편한 수다쟁이 할머님이시구나 이렇게만 알았는데... 우와 몇 년 옆방에서 살다보니 미칠 지경입니다. 복지관과 모종교 집회를 열성적으로 나가는 분이신데 음식물을 씻어서 널어놓는 통에 항상 복도에 썩은 내가 진동을 합니다. 문제는 그건 괜찮은데 자는 시간 3시간을 빼고는 환경이





더럽다면서 12시간 이상 매일 몸과 쓰레기를 씻어서 말리십니다. 원룸에 대여된 TV랑 세탁기외부도 물로 씻다가 합선이 나서 주인댁이랑 고성을 지르며 싸운적도 많아요. 주인댁에 말에 따르면 세제와 락스를 섞어서 끓이시는 버릇이 위험하다고 아무리 말을 드려도 절대 자기는 배운 사암이라서 그런 바보 같은 짓은 하지 안 한다고 우기고는 밤부터 새벽까지 계속 콜록 거리며 세탁세제에 쓰레기를 삶고 락스물에 끌이시기를 반복하세요. 화장실에서 씻고 동시에 주방에서 씻으면서 끓이니 참... 작은 외부 공조기 하나에 할머니쪽 환풍기에서 제 환풍기로 그 가스들과





냄새가 다 넘어오니 참기가 어렵더군요. 아니 황당한게 풍압력이 똑같을텐데 왜 제 쪽으로만 그 냄새와 가스가 넘어오는지 이해가 안 가더군요.두 집의 환풍기가 외부 벽에 작은 구멍으로 연결된 것도 답답한 일인데 말이죠. 게다가 끼이익 쿠르르륵 콰락콰락 하는 물소리 때문에 제가 살 수가 없어서 집주인에게 호소를 했더니 집주인이 그 할머니에게 앞으로 새벽에는 물을 양쪽으로 틀지 말라고 했더니 저에게 와서 심하게 따지더군요. 젊은 사람이 그러는거 아니라고 물소리가 시끄럽다니 그런 말을



안 돼서 어쩔 수 없이 모공에.. 혹시 게시판 이탈이라 지우라하시면 바로 지울게요! 가격 오류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취소 가능성 감안하시고 살 분들은 사세요 G마켓 - Gmarket 남편 숙소를 얻어서 어제 왠만한 짐들을 옮겼는데 세탁세제를 살려니 집에 세탁세제가 많아서 또 사기가 아깝네요 지방이라 이번주 토요일에 집에 가는데 당장 이번주만 버티면 집에서 갖고 올 수 있는데 세탁세제 대체해서 주방세제 넣고 돌려도 될까요? 통돌이입니다 액체세제 유저입니다 가루비누 쓰면 옷에 허연게 남는 경우를 한 번 경험한 이후로는



만들어줌 난 가방에 넣어줬어 친구들이랑 쓴다고 함 그리고 이건 온더바디 시카 베이비파우더향 라인인데 종류별로 다 있음 바디로션 바디워시 핸드크림 핸드워시 가격은 최저가가 쿠폰 여부에 따라 다 다르기때문에 안 썼음 근데 엄청 싸 진짜 싸 바디워시랑 바디로션 각각



트리트먼트도 난 엘라스틴만 써 ㅋㅋㅋㅋ 심지어 세탁세제도 엘지생건이다 아모레계열은 에뛰드 마스카라가 유일한데 이거도 미샤로 갈아탈 예정이라 엘지생건 요즘 잘 되고 아모레 살짝 주춤한다던데 내 화장대에도 반영이 되는거 같아 혹시 아직 쓰고있는 제품 있으시다면 확인해보세요 저는 그 동안 세탁세제 유연제 베이비리브즈 썼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 타사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ㅠㅠ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되어서 회수한다네요...ㄷㄷ 전 주방세제는 안쓰고 세탁세제만 쓰는데 괜찮겠죠?.. 알구게에 올리고 싶은데 제가 등급이

아닐까요? 번만큼은 아니더라도 몇% 라도 사회에 환원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물품기부관련 행사가 처음이라 어디에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초보 입니다. 보배를 보면서 아무곳이나 기부 하지말아야 겠다는 마음도 먹었고요. 그래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가루 세탁세제 100kg를 총 20곳에 기부 하고 싶습니다. 1) 어떤 시설도 상관 없습니다. 2) 기부가 인증되고

저달라고 모아오는 습관이생겼습니다 안녕하세요. 보배횽 누님들 저는 칠곡 가산에서 옷을 빨래하는 친환경 세탁세제 제조업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차를 좋아해서 가입,로그인도 하지않고 눈으로 만 보다가 처음으로 글을 작성해보네요 작년 보다, 2019년 총 매출액이 1.7배 이상 증가 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 대한민국은 더불어 가는 사회 아닐까요? 번만큼은 아니더라도 몇% 라도 사회에 환원 하고 싶습니다.

침을 뱉어보니 거무죽죽한 가래가 나오더군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병원에서 엑스레이 찍고 검사한 결과 급성 기관지염이라고 하더군요. 원인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죄송하지만 건강상 이유로 방을 빼겠다고 집주인에게 문자도 드리고 전화도 드렸는데 답이 없으신 겁니다. 그래서 그냥 이사준비를 하고 있다고 문자를 보냈더니 다음날 집주인 부부가 아침에 할머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