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밌네예... 리버풀 수비수 아놀드의 피파20 팀 리버풀 골!! 리버풀 1분만에 실점하고 닥공하는데 존무

다 울고 있었다. 우린 많은 말을 나누지 않았다. 당신이 21년 동안 활약한 클럽에서 아들이 데뷔를 하고 클린시트를 했으니 환상적인 기분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경기 전에는 무척 조용했는데, 경기장에선 95분 동안 필요한 것을 다 보여줬다"고 극찬했다. 크레스웰은 "훈련장에서 가장 열심히 훈련하더니 결국 데뷔전을 치렀다. 스템포드 브리지에서 클린시트를 할 수 있는



리버풀 팬들은 지금이야말로 리버풀FC가 손흥민과 사인할 절호의 기회라고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IHTC는 팬들이 트위터 상에서 제시한 ‘손흥민 영입 증거 장면’도 재미있게 소개했다. 한 팬이 올린 글에는 “파비뉴가 AS모나코에서 리버풀로 올 때 이런 인터뷰를 했다. ‘당시 어떤 게임에서 내가 굉장히 잘 했는데, 경기 후 피르미누가 오더니 리버풀 감독이 너에게 관심이 있다며 이야기를 하자고 전해줬다’는 내용이다”라고 설명되어 있다. 또한 이 팬의 글에는 지난 19일 한국과 브라질의 평가전 직후 손흥민이 파비뉴와 유니폼을 교환하는 영상이 첨부됐다. 리버풀 팬들은 글과 영상을 보고



12골로 팀 내 두 번째로 많은 골을 기록했다. 올 시즌에는 리그에서 2골, 챔피언스리그에서 1골을 기록하며 여전히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발렌시아의 이강인(18)은 21세 이하 발롱도르로 불리는 ‘코파 트로피’ 후보 10명에 이름을 올렸다. 유벤투스의 마테이스 더리흐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주앙 펠릭스 등이 경쟁자다. 이강인은 지난 6월 폴란드에서 열린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서 한국의 준우승을 이끌며 대회 최우수선수



것으로 보인다. 아예간거? 아직 리버풀이라고 우겨봐ㅋㅋㅋㅋㅋ 메시 VS 반다이크.... 내일 발표나나요?? 그리고 번외로...만약에 챔스결승전에서 리버풀이 2:0이기고있었는데 손흥민이 후반에 헤트트릭으로 결승우승시켰더라면 손흥민이 받을확률은 있었을까요???????? 메시가 너무미쳐서 51골 20어시스트..ㄷㄷㄷ ㅈㄱㄴ 우리나라 팬 1 2 3 4 5등인 맨유 바르샤 토트넘 리버풀 레알



풋볼'을 비롯해 포르투갈과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아 볼라'와 '문도 데포르티보'의 그리스 특파원이다. 그는 발롱도르 외에도 축구 월간지 '월드 사커'와 영국 정론지 '가디언'이 각각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프랑스 풋볼이 발롱도르 심사위원에게 기대하는 기준을 바탕으로 손흥민을 지목했다. 선수 개개인의 기록도 봤지만, 그의 팀 기여도 또한 고려 대상으로 적용해야





이대로면 요리스가 위험한거 아님? 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미친 활약 중 맨시티 - 카일 워커 네 ? 저도요 ? 제가 리버풀 팬이라 리버풀 관련 인스타만 찾아 돌아다니는데, 오랫만에 깔끔하고 괜찮은 팬아트 하시는 분을 찾았네요 ㅎㅎ 상업용도로 그리는 분이 아니여서 공유하고자 함 올려봅니다. @sizic.il 미리 말하는데 리버풀덬 아님ㅡㅡㅡ 마네 인성질이라면서 고의성 없이 안데르송한테 발 들어간것도 인성질로 올라오더만 손흥민 살인태클도 인성질 모음에 들어가도 할말 없네 나 덬은 한창 맨유팬 하다가



프리미어리그 경기 출전 + 첼시 상대로 클린시트 + 아버지가 관람중이었던 골키퍼.jpg 20분뒤 아스날 VS 사우샘프턴 // 크리스탈팰리스 VS 리버풀 /// 2:30 맨시티 VS 첼시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메시 아니라 다른 선수였으면 역대급 천재 나왔다고 축판이 아예 뒤집어졌을 것 같은데 리버풀 vs





이번 토트넘이 노답이라는걸 증명해버렸어! 印象之现实 점점 손흥민이 좋아진다! Vic熊小主 잉글랜드 축협 회장: 난 최선을 다했다! 吧友_KV6WKTXPA 손흥민 니 마누라는 좋겠다! 小罗最灿烂 손은 리버풀에 적합한데! 和泰大帝 이적해라 손! 토트넘은 너한테 맞지 않아! 追风者@科比 손흥민이 96분간 미친듯이 돌파하는 걸 보니 진짜 감동적이다! 깔 수가 없어! 热点造型 손은 진짜 대단해! 맨유는 빨리 영입헤야 한다! 德国战车_bNOa





풀어보는 내용입니다. 아래 추가적인 텍스트는 관련된 내용의 이야기입니다. 스크립트 없이 즉석에서 말하다 보니 좀 빠져있거나 부실한 설명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들에 대한 보충 설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는 소셜커머스라는 말 자체가 의미가 없는 수준이죠. 그냥 모두 다 오픈마켓이라고 보면 됩니다. 예전처럼 MD 가 컨트롤해서 하는 딜도 있긴 하겠습니다만, 대부분 관리자페이지에서 판매자들이 개별적으로 상품을 등록하고 업체에서는 검수만 하고 판매하는 스타일로 변경되어 옥션, 지마켓,



벌써 2대1이네 ㄷㄷㄷㄷㄷ 맨시티도 진짜 잘하긴 잘하네요. 수비가 오늘 좀 많이 아쉽지만 계속 우당탕탕 너무 재밌네요 그리고 브라보 알리송 둘다 선방 엄청해주고~~~ 재밌어요 리버풀 토트넘 팬이지만~~~ ㅋㅋㅋ 맨시티가 좀더 넣어주면 좋겠네요 (당연히 리버풀이 이겨야합니다 ㅋㅋㅋ) ㅇㅅㅇ 3-4위 애들이 나란히 지난시즌 니가가라 챔스 이건가요? 이와중에 리버풀 한명퇴장에도 꾸역승 ㄷㄷ 질질 끄는것도 없고 방금 에버튼vs 리버풀 뽑힘 스탠다드 은행이였는데 지금 유니폼은 다른 스폰서네요 월클급 인정받고 주급 엄청 올려서 리버풀이나 맨유(리빌딩) 가면 좋겠어요. 리버풀은 살라나 마네가 이적해야 가능할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