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똘망똘망 은재 눈 똘망똘망해질때 진짜귀여움.....막 5959해주고싶어 똘망똘망해 소매로 마이크 잡은

작은데 탄탄한 주행감, 승차감 좋네요. 옹골차게 잘 만든 느낌을 줍니다. 생각보다 급가속시 튀어나가지는 않네요. 하이브리드 모터 도움이 되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약한줄은... 이 급에서 산다면 이 차가 정답인거 같아요. 그냥 좋음. 똘망똘망한 옹골진 작은 차. 셀토스 가솔린 신형모델 예쁘고 넉넉한 크기지만 대실망입니다. 가볍고 잘 나가지만



백인같지는 않고 아랍이나 중동쪽 사막에서 옛날 시대에 노예로 거래됐을 거 같은 느낌이 든다. AV에서 자주 보이며, 동양인 여성 못지 않게 비참하고 하찮게 그리고 난폭하게 남자에게 다뤄지는 모습으로 영상에 출현한다. 눈이 똘망똘망하고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하고 어째 눈썹이 다 닮았다. 왜 모닝이냐면 내가 지금 일어나쓰니께 ㅋㅋ 토미 오빠 미안 ㅠㅠ 동농 못 봤... 그래도 안경 쓴 모습 똘망똘망 여전히 예쁘시더군요... 징검다리 휴일 .... 똘망똘망한



'이렇게 귀여운 모습을 처음 봤다' 라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 감독 인터뷰 中 ▶ 애드리브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영화에 코믹한 요소도 포함됐다. 장영실과 세종 관계도 그렇고, 서운관의 조순생(김원해 분)-임효돈(임원희 분)은 아예 웃음을 담당하는 느낌이다. (장영실과 세종이) 처음 둘이 만나서 서로를 알아가는 게 그… 신데렐라 스토리이지 않나. (웃음) 그런 것들이 재미있고. 그걸 밝고 재미있게





교환하느라 신경 못쓰던데 저는 아니다 싶어서 꼬마한테 가려다가 시커먼 아저씨가 가면 애 놀랠까봐 이마트 고객센터에 있는 아가씨한테 이리좀 나와보라고해서 저기 저 꼬마 십중팔구 엄마잃어버린거 같은데 내가 가면 놀랄것 같으니 아가씨가 가서 조용히 물어봐주세요 했습니다 바로 아가씨가 애기한테 가서 묻자마자 얼굴이 좌아아악 늘어나면서 울기시작하는거 보니 제가 맞춘거 같더군요 고객센터 아가씨가 애기를 데리고 센터에 가서 방송을 하고 몇분안되서 애기엄마가 나타나서 바로 데리고 갔습니다. 한참





아니라 김희철은 "이렇게 동준이를 보니까 트와이스 사나 닮았다. 눈 똘망똘망하고 코 높은 게 똑같다. 이럴 거면 사나가 오는 게 낫지 않겠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둘다 분위기랑 얼굴 좋았는데 렌시티는 좀... 아직 일러 하나만 뜬 거지만 저 일러는 곽수환 얼굴 너무 길어.. 석화는 똘망똘망한 냥이같음 눈 똘망똘망 뜨고 정순이 뒤 졸래졸래 따라다니는 꿀빵이 왠지 정순이 남동생있을거같다구ㅋㅋㄱㄲ 추석 연휴 전날 추석물건중에 환불할게 있어서 집사람이랑 이마트에 갔는데 서너살되보이는 아주 똘망똘망하게 생긴 여자아이가 앞에 걸어가더군요 (뒤통수만 보이는데 엄청 귀여움)





줴시카였어 ㅋㅋㅋㅋ 지금 활동하는 배우들 꽤나 많이 나오더라 이래서 학원물이 좋은 거 같아 졸라 똘망똘망하게 생김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이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 출격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강훈은 지난주 '슈가맨3' 녹화에 쇼맨으로 참여했다. 그는 양동근과 팀을 꾸려 찰떡 케미를 뽐냈다. 김강훈은 KBS2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의 아들 필구 역으로 출연, 똘망똘망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김강훈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 스페셜 MC로도 낙점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김강훈의





, 넘칠 것 같네요. 답장 0 4 0 mar***** | 2시간 전 또 예정으로 끝나다.지금껏 기부니 지원이니 제대로 한 적이 없다. 답장 0 9 0 yos***** | 2시간 전 자신의 발언이 차별이라고 이해할 수 없는것이 너무 안타까워 답장 0 15 2



행복한 하하하하하하하하하 ^0^ 2-2. 숙취 때문에 힘들지만 말 잘 듣는 강아지투비 ^_^ 콘서트 회식 여파로 힘들지만 눈은 똘망똘망 ^_^;;; 졸라 똘망똘망하게 생김 엠티때 자기도 너무 낯가리는데 어떻게든 분위기를 이끌려는 새내기를 벗어난 19학번 학생회 임원 같아서.... 얼굴, 착장, 말투, 목소리톤까지 ㅠㅠㅠ 미성인데도 똘망똘망해... 귀여워죽겠어 똘망똘망해 보여 진짜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진 '세계가 반한 비주얼'[엑's HD포토] [포토]진, 당겨도 무결점 진 `완벽한 옆선` [MK포토] [사진]방탄소년단 진, '후드티로 편하게 진 `백옥같은 피부 미남` [MK포토] [TEN PHOTO]방탄소년단 진 '똘망똘망한 눈망울 빠지거나 중복도 있음🐹💜 어서와 석지나ㅜㅜ 셋다 똘망똘망 잘생기고 예뻤음 제 나이 46인데 아직도 생각나는 친구가 있어요. 친하지도 않았는데 얼굴 생김새와 이름도 또렷하게





눈동자로 내일 머할건지 하염없이 물어보는 +_+;; 경주나 고성공룡박물관을 가야할지 ... 유부횽들 아이들과 갈만한곳좀 ㅊㅊyo 엠카에서 올려준건데 엄청 똘망똘망하게 나왔어 ㅋㅋㅋㅋ 봤을만한 탑티어(?) 성형은 뺏음 신비 루시드 아잉 카라 순둥 노바왕족 멍눈 같은거...? 헤어색은 보라주황이었던거같고 피부는 뽀송 괴도팬텀 꿈나라 똘망똘망 루어 론도 뭐래 매그너스 뭘보느냐 미래적인 봉봉이 빠밤 빛과어둠의 샤이닝 수정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