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애중계라는 예능을하는데..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편애중계 제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세 명의 소개팅을 응원해 열띤 호응을 얻었던 동명의 프로그램을 모태로 한다. 스포츠 스타·예능인·캐스터 등 개성 담은 입담으로 재미 더해 출연진은 농구, 축구, 야구 스타 해설 위원과 베테랑 예능인, 캐스터 등 6명이다. 왕년의 스포츠 스타였던 서장훈과 안정환, 김병현은 방송인 붐과 김성주,





학창시절 당시의 공부 실력을 언급했다.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는 학교를 배경으로 학교 바라기 등교 1등과 고독한 철학가, 교내 핵인싸까지 특별한 삼인방과 함께하는 '꼴찌 특집'으로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안정환에게 "꼴지들을 이해하기 위해 자신이 학창 시절 어떤 학생이었는지 알려달라"고 요구했다. 김성주의 말에 안정환은 "공부를 잘하진 못했다. 볼펜을 살 돈이 없어서 공부를 못했다"며 "나도 운동하면서 학원



섬에 옥수수가 많다.라고..ㅎㅎㅎ 뒤에 응원온 부모님들이 좌절하고 부끄러워하는데 너무 웃기네요.... 담주에 이어서 방송하는데 기대되요.ㅎㅎ 예능과 중계 포맷을 합친 새 프로그램 ‘편애중계’가 내달 시청자를 찾는다. MBC 제공 색다른 중계방송이 온다. 내달 5일 첫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는 예능과 중계의 포맷을 버무린 프로그램이다.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총각





요즘 애들 학교에서 뽀글이 해먹나요? '편애중계' 안정환 "볼펜 살 돈 없어 공부 못 해…축구 한 길만 팠다" MBC 편애중계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와 녹두전 끝나면 케사도 월화드라마 폐지네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mbc 편애중계에 미주 나온다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ㅇㅁㅁ편애중계 보는데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봐사 그런가 한 때 한 운동했던 아저씨들의 축구 하는 이야기가 왜 그리 절절하고 웃픈지 모르겠어요. 특히 오늘은 제가 한 때 무지 애정했던 현대전자 이충희 선수 나온다고 벌써부터 설레고 있는 중입니다. TVN 신서유기 시즌 7 또 강호동, 이수근인가 하시겠지만 이 둘과 나영석 PD 조합은 정말 꿀재미 보장이네요 정말 원초적으로 아무 생각 없이 웃기 딱 좋네요 몇 십년만에 고백점프 게임에 레트로로 분장한 지난 주 방송은





뭔가 좀 같잖군요...ㅋㅋㅋㅋ 자기가 가장 급한거같은데 기차는 댓글에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김제동과 각각 짝을 이뤄 활동에 나선다. 여섯 명의 출연진은 도전을 앞둔 사람들을 찾아 응원하고, 그들의 도전을 중계할 계획이다. 각종 스포츠를 전하는데 이용했던 중계 포맷을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관찰 예능에 접목해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해설 위원과 캐스터들은 각자의 성향이 듬뿍 묻어난 중계 방식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들이 다른 팀을 견제하며 펼치는 입담 대결도 주목할 만하다. ‘편애중계’는 파일럿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프로그램인데 제취향이라 재미있게보고 있어요. 지난중 미팅도 재미있었는데 이번주 꼴지들도 재미있네요. 성적상관없이 애들 표정이 해맑고 이뻐요. 저도 고등 중등아이 키우는데 그나이때 애들이 어쩜 이리 다 이쁜지 마냥 귀여워요... 꼴지들이 모여서 골든벨처럼 시험보는데 섬섬옥수 뜻을 묻는데



그런지... 2019 스친소 맛이 나네요....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쉬고 싶다, 할 일 없다고 TV 켰을 때 말고 매회 ..가능한 매회 꼭 챙겨보는 예능, 시사 프로그램이 몇 개 있는데



제안으로 성사된 연애 못하는 지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 어느 때보다 리얼했던 농구, 축구, 야구팀의 몰입도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 시청자들 또한 치열한 응원 대결에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안정환이랑 서장훈이 저세상 디스 하던 그 예능 MBC 편애중계 의외로 붐이 입풀려서 날라다님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