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 유린기 단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바쨩 반응으로는 유린기 1등할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뽕포유 유린기도

유산슬. 사랑해요 유산슬. 전분빛깔 유산슬"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이며 유산슬의 데뷔 100일을 축하했다. 김태호 PD의 글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벌써 100일이 됐나", "축하한다", "다음엔 유린기, 짜사이와 앨범 내주길", "사랑해요 유산슬" 등의 반응을 보였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김태호 SNS 유희열 이미 코 꿴 거 같음ㅋㅋㅋㅋ 뼈 간장치킨입니다. 가격은 포장할인 2000원+현금할인 1000원해서 1.4에 6시이전에 사면 콜라



법원에서 수갑을 찬 채로 영장실질심사를 받고난 뒤 피의자들 앞에서 서울구치소에 전화를 걸어 "어, 오늘 소장2명 들어가니 준비해놓으시오" 교도관으로 퇴직하신분들 앞에서 이게 할소리 입니까? 검찰이 인권옹호기관이 맞습니까? 인권유린기관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후 아버지는 서초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되었습니다. 오후 늦게서야 구속영장이 기각되어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구속영장까지 신청하였고, 기소하였던 형사재판이 1심에서 무죄판결로 종결되고, 검사는 항소조차 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는 검찰 스스로가 기소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정하는것 아닌가요? 무고한사람의 수천만원의 물적피해와, 38년 교도관으로 퇴직한분의 명예는 치욕과 수천만원 뇌물수수혐의만 남아있습니다.





최OO검사를 고발 청원입니다. 많은 괌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인상은 끝났으니 유린기도 ㅊㅊ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아니 유산슬이 굿바이 1집 콘서트를 성공리에 이끌었다. 김연자, 홍진영, 진성, 박상철에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까지 레전드도 한무대에 올랐다. 28일 오후 전파를 탄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유재석은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를 5일 앞두고 대가들과 합주 연습에 나섰다. 데뷔 100일 된 유산슬





차려져 있는 요리는 훠궈 재료의 경우 중국당면, 옥수수면, 야채는 기본이고 새우, 피시볼, 소고기와 양고기가 있습니다. 중화요리는 볶음밥, 깐쇼새우, 탕수육, 팔보채, 유린기, 고추잡채 6가지에 짬뽕 국물 입니다. (짜장은 없습니다.) 그냥 뜨끈한 국밥이나...? 놀면 뭐하니~ 처음 릴레이 카메라? 인가 그거 할때는 재미없어서 안봤는데. 어느 순간 포맷을 바꾸더니...ㅋㅋ 볼때마다 배꼽잡고 봅니다... 너는 상수~ 나는 망원~ 한정거장 전에 내려~ 제가 트로트를 흥얼거릴거라고 생각도 안해봤는데.ㅋㅋㅋㅋ 얼마전



순간 무대 스크린에 유재석의 퇴근길 생중계 영상이 떴다. 그는 “노래가 없어서 너무 죄송하다. 알고 있었으면 좀 더 준비했을 텐데”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하지만 그는 진짜로 퇴근한 게 아니었다. 유재석은 “유산슬의 굿바이 1집 콘서트 사회를 맡게 된 유재석입니다”라고 인사하며 다시 무대에 올랐다. 그리고는 “오랜만에 출연하는 것 같다. 유산슬은





유재석 "유재석과 유산슬 사이 정체성 혼란, 사인요청 때 느껴" "못갈라서 2집가자!"..'놀면뭐하니' 유산슬x유재석, 굿바이 콘서트 '대환장' [종합] 유산슬 형도. 연습생이라던데. . 유산슬 2집 때는 유린기랑 듀엣곡 있었으면 좋겠다 김태호 PD, 유산슬(유재석) 데뷔 100일 축하 "전분빛깔 유산슬" 뽕포유 유린기도 진짜 할 거 같지 않아?ㅋㅋㅋ 새로 이사한 곳 치킨 맛집 유린기는 언제 데뷔하냐 유산슬 형도. 연습생이라던데. . 유재석 "유재석과 유산슬 사이 정체성 혼란,





올라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유린기라고 차인표 닮았다던데 언제 데뷔하냐 기대중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김태호 PD가 유산슬(유재석)의 트로트 가수 데뷔 100일을 축하했다. 김태호 PD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유산슬 축 탄생 100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유산슬의 사진과 함께 "산슬아 데뷔 100일을 축하해"라는 글이 담겼다. 유산슬은 유재석이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트로트가수에 도전하면서 만든 예명이다. 유산슬은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우며 앨범을 발매했다. 김태호 PD는 "'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재석



"아니요" "그러면 제가 편의를 봐드린게 있습니까?" "아니요" "저하고 통화한번이라도 한적이 있습니까?" "검사님 들으셨지요, 세상에 어떤 사람이 부탁한적도 없고, 편의를 제공받은 적도 없으며, 전화통화 한번도 한적이 없는 사람에게 수시로 3~4천만원을 주겠습니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하자 최OO검사는 팔짱을 끼면서 "요즘 세상에는 하도 상식밖의 일이 많아서요"라고 피식 웃으며 넘어갔습니다. 조사 후 수사검사를 찾아가서, 너무 억울하니 거짓말탐지기 측정이라도 해달라는 아버지의 요청에 "검찰이 유죄증거를 수집,입증하는 것이지, 피의자 무죄를 위하여 합니까?"라 하여 아버지가 "검사가



"어, 오늘 소장2명 들어가니 준비해놓으시오" 라는 막말을 하였습니다. 이후 아버지는 서초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되었습니다. 오후 늦게서야 구속영장이 기각되어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검찰이 인권옹호기관이 맞습니까? 인권유린기관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후 최OO검사는 변호사협회로부터 우수검사로 뽑힙니다. 변협은 "우수 수사검사들은 피의자에게 의견 진술의 기회를 충분히 주고 인격적으로 대우하며 변호인에게 변론권 및 참여권을 실질적으로 보장하는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화답했다. 유재석은 함께 뛰놀아 준 관객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런 지원을 받기 쉬운 게 아닌데 유산슬은 복받았다"고 덧붙였다. 홍진영은 "정말 빠른 시간에 많이 컸다"며 칭찬했고 유산슬의 이름을 만들어 준 진성은 "작명비를 못 받은 것보다 유산슬이라는 이름이 생긴 덕에 트로트가 세계화가 되었으면. 유산슬은 구강구조가 트로트에 최적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