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나 결혼하고 있다"며 "근데 저는 진짜 안 한다. 제가 진짜

오후 6시 30분께 방송한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는 7.3%-10.1%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대로 껑충 올라섰다. TV 본방송보다 인터넷, 모바일 VOD를 더 많이 보는 요즘의 시청 환경에서 KBS 외 채널 주말 저녁 예능이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건 실로 오랜만이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주말 예능 프라임타임은 저녁(5시∼8시)에서 심야(9시∼11시)로 넘어간 지 오래다. 전날 '놀면 뭐하니?'에선 유재석이 박명수와 정준하, 이른바 '하와 수'를





김태균, 유민상은 던을 갑작스럽게 불렀고, 던은 수줍게 인사했다. 4년째 열애 중인 현아, 던. 현아는 "내가 짝사랑했다. 당시 활동 중이어서 걱정이 있었지만 좋아하는 감정을 말해야 속이 시원할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던 역시 최근 신곡 'MONEY'를 발표했다. 던은 "청춘에 관한 노래로 자작곡이다"고 설명했다. '컬투쇼' 4부가 시작되고



방송에서 쓸 에피소드 만들려고 집합시킨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유민상 분장 레전드만 5개 골라왔습니다 ㅋㅋㅋ 매주 유민상 분장 보면서 웃었는데 회원님들도 윳우시길 :) 유민상 진짠가? (KBS 유튜브 채널) 2005년 3월 14일 폭소클럽. 이때 그는 분명 10여년 뒤에서 온것이 틀림없....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트로트 가수에 이어 라면집 주방장까지, 가히 유재석이 혼자 펼치는 '무한도전'이라 할 만하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유민상 문세윤 김준현 김민경 트로트 가수에 이어 라면집 주방장까지, 가히 유재석이 혼자 펼치는 '무한도전'이라 할 만하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30분께 방송한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 는 7.3%-10.1%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대로 껑충 올라섰다. TV 본방송보다 인터넷, 모바일 VOD





회차에 나오네요 심지어 백업도 없어ㅋㅋㅋ부상이라도 생기면 멸망임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후려치고 싶냐 ㅈㄱㄴ 1번 좋아하냐 2번 좋아하냐, 좌측으로 갈거냐 우측으로 갈거냐 이런거 물어 ㅋㅋㅋㅋㅋ 이십끼형ㅠㅠㅠ 찐이다 찐 ㅋ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깜짝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재윤이 SBS 새 드라마 '앨리스'에 캐스팅됐다. 7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재윤은





하는 문세윤과 바로 선 긋는 유민상.jpg 유민상 동두천의 아들시절.jpg 유민상이 후배 집합시킨썰 존나웃긴데 ㅋㅋㅋㅋㅋ 유민상 탈당 선언, 총선 불출마 할것 유민상 열애 덬들은 맛있는녀석들 누가 제일 좋아? 유민상 농구 선출입니다.jpg 마리텔 V2 MLT-216 생방송 라인업 이날 유민상은 "지금 많은 연예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 팬 여러분들을



하는 매력이 있고 저도 한 등치 하는지라... 첫인상에....."생각보다 크다" 에 빵 터졌네요..... 유민상이 카메라 보고 이거 우리 얼굴 아니라고ㅋㅋㅋㅋㅋ 사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썸' 커플 유민상과 김하영이 ‘개그콘서트’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8일 밤 9시 15분에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로코 케미’를 자아내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의 스토리가 예고됐다. 녹화 당일, 촬영을 위해 턱시도를 멋지게 갖춰 입은 유민상과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는 배우





가사들으면서 다시한번 보니 굉장히 좋은노래라고 생각했는데 타이밍좋게 딱 나오네요 ㅎㅎ 차별화된 연예인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각자 먹기 미션1편 해서 문세윤 배타고가서 해물라면 넘 웃겼는데 오늘은 유민상 고기부페 혼밥 너무 웃겨요 ㅋㅋㄱ 민망해하면서 혼자 중얼중얼 투덜투덜 고기 먹는데 넘넘 웃김 맛있는녀석들은 문세윤이랑 유민상이 하드캐리하는듯 ㅋㅋㅋ 1.최원준3B 2.박찬호SS 3.터커RF





이재윤은 지난 2008년 데뷔해 드라마 '야왕', '무정도시', '황금무지개', '역도요정 김복주', '하트 투 하트' 등을 통해 눈도장을 찍으며 사랑받았고 영화로는 '관능의 법칙' 등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전작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육상선수 출신으로 마라톤, 주짓수 등 다양한 운동에서 선수급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바. 7일 한 라디오 방송에서 MBC '서프라이즈'로 유명한 배우이자 개그맨 유민상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김하영이 이상형으로 지목해 뜨거운 관심을





안선생님ㅋㅋ 슛폼 좋네요.ㅋ 당수치가 올라가서 단거 줄이겠다네요 이십끼 형..... 심지어 5분만에끝나네요? 유민상 접수가 찰졌네 김국환 아저씨랑 아들분 나올 것 같네요 뚜비뚜밥 이거 할거같네요 ㅋ 양동근이랑 동백꽃 꼬마아이 나오는거보니 둘이서 부를거같아요 안그래도 저번주에 나혼자산다에서 박정민배우가 그노래 듣는거 보고 유�Z에 찾아서 무대영상보면서 개콘에서 유민상이 나올 때 우스꽝스럽게 나와서 그냥 재밌는노래라고만 생각했는데